CAFE

♣회원▒ 대화방♣

충분히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작성시간26.06.18|조회수108 목록 댓글 6

 

요즘 많은 사랑들이 내게 이렇게 말했읍니다. 내 글은, 특히 그 중에  사랑의 편은 그야말로 꿀이라고 했습니다. 늦기 전에 모아 인류의 고상함과 고감성 그리고 고품격에 기여하라고 했습니다.

 

그럴 필요 없습니다. 그게 정말 보물이라면 누군가가 찿으려 하고 누군가가 캐려듭니다. 불행히 그런 일이 생기지 읺아도 좋습니다. 내가 그렇게 산 것만으로도 층분히 만족하고충분히 행복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얄며
    자긴 실속파야
  • 작성자블루버드(온라인) | 작성시간 26.06.18 그 좋은 보물을 혼자서만 챙겨 가시겠다?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독해가 틀렸어요
  •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 작성시간 26.06.19 오늘도
    충분히
    행복하세요~~
  • 작성자쥬디(댄포홍보대사)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