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안경점에서

작성자파란여우|작성시간26.06.18|조회수308 목록 댓글 23

선그라스 알 바꾸고있어요.
색이 연해져 진한 갈색으로
교체 하고있어요.

오늘은 머리하기로 했는데
미용실 사정으로 내일 하게 되
헬스를 일찍 다녀왔어요.

거의 두시간을 했더니 배고파
소고기 구워 푸짐하게 먹고
살짝 후회했어요.

요즘은 운동을 해도 예전 처럼
살이 빠지지 않지만 주변
언니들이 나이들면 찌고 싶어도
안되고 자꾸 살이 빠진다는 소리에
그냥 마음 비우고 운동하기로
했어요.

지난주 주말에 양파도 수확 해서 말리고있어요.

큰딸이 소이 시댁으로 데려갈때
양파랑 상추랑 완두콩이랑 앵두를
챙겨 보내더니 소이가
앵두는 내꺼야~~ 했다네요.

완두콩이 양이 많아 지인분들하고
나눴어요.

사돈댁에 메론도 보내고
쇼담골에서 키우는 채소를 나눠
드렸더니 소이편으로 상품권을
전해주네요.

형님네 메론이 맛있어 해마다
사돈댁이랑 예비며느리네랑
둘째딸 남친네 보내주고있어요.

애들이 많으니 챙길 부분도
많지만 나름 재미있네요.

요즘 남편은 아이들 놀 공간
만들고 있어요.
요즘 애들 셋이 사위까지
네명이 폴덤에 빠져거든요.
그래서 편하게 놀 공간을
만들고 있어요.

이렇게 만들 계획중에 지금
공사중이네요.
남편이 일 벌이기를 참 좋아해요.
어떤모습일지 살짝 기대는
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파란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남편이 일년 고생한
    본인한데 하는 선물
    이라네요.^^
  •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 작성시간 26.06.19 나도 붉은앙파가 좋다고
    누가 주셔서 가지고
    왔네요 내조의 여왕
    여우님 행금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파란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전 내조의 여왕
    아니예요.
    그냥 잔소리를 안 할
    뿐이예요.^^
  • 작성자쥬디(댄포홍보대사)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파란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