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산다는게 다 그런거지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작성시간26.06.19|조회수217 목록 댓글 26

여자는 3번변한다

애로영화를보러갔다

연애초반- 창피해 (내숭)
연애중반- 죽인다 (본색)
연애 후반- 잘봐둬 (진심)

생일선물로 화장품을
사줬다 그런데 그녀의
마음에 안드는 화장품인것
같다 그녀는 내귀를 당기며
말했다

연애초반- 잘쓸깨
연애중반- 현금줘
연애후반- 바꿔와

그녀의 몸과마음이
찌뿌둥하게 보인다
그녀의 기분전환을 위해
어디가고싶으냐고 물었더니

연애초반 - 노래방
연애중반-영화관
연애후반 - 찜질방.
맞는 건지 안맞는건지
헷갈려서 원 ㅋㅋㅋ
옮긴글

변하는게 사람이다
부부든 연인이든
성춘양이가 아니고선
한번먹은 마음이
평생가는사람이 얼마나
될까?

나야 옆직이랑 영화보러가면
잠만자다오니까
할말 무지만~^^
과연 다른남자와 함께가도
잠만자고올까 그것이 의문이다 ㅋ

글타고 영화보러가자는예긴
아니니 오해 마세요 ㅎ

그나저나 댄스대회.나가려면
연습이라도 해봐야 되는데
이러고있으니 어쩌죠 ^^
날짜가 점점임박해오니
은근 신경이쓰이네요

따끈따끈한 행금되시고
즐주도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에고~~~
    안될망정
    말이라도 고마우ㅢ요~^^
    자의건 타의건 부딪혀
    볼깨요ㅋ
    행금즐주보내요~^♡^
  • 작성자값진(온라인) | 작성시간 26.06.19 동영상 찍어
    올리는 거
    잊지 마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넵 그럴려고 나가는겁니다
    잘하던 못하던 추억한장
    만들고싶어요
    생각같아선 거금좀쓰고
    프로암한번 뛰고싶었지만
    넘 늦어서 참을래요~^^
    존하루 행금보내세요~♡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 작성시간 26.06.19 다 잘될거야!
    평소 실력대로? ㅎㅎ
  • 답댓글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오라버니 용기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