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는 3번변한다
애로영화를보러갔다
연애초반- 창피해 (내숭)
연애중반- 죽인다 (본색)
연애 후반- 잘봐둬 (진심)
생일선물로 화장품을
사줬다 그런데 그녀의
마음에 안드는 화장품인것
같다 그녀는 내귀를 당기며
말했다
연애초반- 잘쓸깨
연애중반- 현금줘
연애후반- 바꿔와
그녀의 몸과마음이
찌뿌둥하게 보인다
그녀의 기분전환을 위해
어디가고싶으냐고 물었더니
연애초반 - 노래방
연애중반-영화관
연애후반 - 찜질방.
맞는 건지 안맞는건지
헷갈려서 원 ㅋㅋㅋ
옮긴글
변하는게 사람이다
부부든 연인이든
성춘양이가 아니고선
한번먹은 마음이
평생가는사람이 얼마나
될까?
나야 옆직이랑 영화보러가면
잠만자다오니까
할말 무지만~^^
과연 다른남자와 함께가도
잠만자고올까 그것이 의문이다 ㅋ
글타고 영화보러가자는예긴
아니니 오해 마세요 ㅎ
그나저나 댄스대회.나가려면
연습이라도 해봐야 되는데
이러고있으니 어쩌죠 ^^
날짜가 점점임박해오니
은근 신경이쓰이네요
따끈따끈한 행금되시고
즐주도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에고~~~
안될망정
말이라도 고마우ㅢ요~^^
자의건 타의건 부딪혀
볼깨요ㅋ
행금즐주보내요~^♡^ -
작성자값진(온라인) 작성시간 26.06.19 동영상 찍어
올리는 거
잊지 마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넵 그럴려고 나가는겁니다
잘하던 못하던 추억한장
만들고싶어요
생각같아선 거금좀쓰고
프로암한번 뛰고싶었지만
넘 늦어서 참을래요~^^
존하루 행금보내세요~♡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작성시간 26.06.19 다 잘될거야!
평소 실력대로? ㅎㅎ -
답댓글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네 오라버니 용기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안녕히
주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