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러브체어 후유증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133 목록 댓글 8

 

뿌듯한 아침입니다.

이런 아침에는 평소 두알이던 달걀을 한개 쯤 더 삶아야겠습니다. 그녀는 한 판도 모자란다고 우기지만 삼가게습니다. 과유불급입니다. 어제 저녁 그녀가 과해서 아직까지 헛 신음하는 걸로 여기게습니다. 러브채어  과소비 후유증으로 치부하고 말게습니다. 한 알입니다. 딱 한 알 더 삼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람돌 | 작성시간 26.06.19 찐달걀 하나에도 체중 감량에
    신경쓰시는 맥작가님!
    소牛도 아니고 전부 풀이군요.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샤브 다 먹고
    월남쌈 순서입니다
  •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 작성시간 26.06.19 다른 건 모르겠고~
    사진에 야채가
    정말 정말~
    먹고싶다~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드세요
    무한리필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 작성시간 26.06.19 채소가 고급져 보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