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눈물방울로 그릇을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99 목록 댓글 6

 

아는 여동생의 식당에 갔다. 오빠.-하고 부른다. 왜?-하고 답했다.

-일하는 분이 나가서 힘들어 죽겠어,.-

-내가 설거지 해 줄게-

-오빤 말을 참 예쁘게 하신다.-

-설거지는 더럽게 해.-

-그럼, 가.-

-알았어. 간다.-

 

일어났다. 큰 눈에 눈물방울을 달고 동생이 말한다.

-오빠. 설거지 해주고 가면 안돼?.

-그래. 해줄게. 네 눈물방울로 그릇을 닦아줄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설거지 하러 가요
    담주에
  • 작성자스마트k(온라인) | 작성시간 26.06.19 .
    좀 더 잘 대해 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에
  •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 작성시간 26.06.19 아~
    수박 먹고
    싶으다요~
    글은 눈에 안들어와요~
  •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쓰고..글 읽었습니다~
    눈물로 설거지를 하려면
    몇박 며칠이 걸릴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