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아름다운 동행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123 목록 댓글 9

아름다운 동행

 

 

날이 몹시 덥습니다. 떼 지어 물놀이, 뱃놀이, 둘레길 돌기 하는 사람들이 여기저기 눈에 뜨입니다. 혼자면 모르겠으나 떼 지었을 때, 지켜줬으면 하는 것들을 나름 정리해 봤습니다.

 

1. 혼자 다 떠들거나 침묵하기 없기. 1/n 로 떠들기.

2. 자랑하기 없기. 기죽기 없기.

3. 그럼 넌 오지마, -라고 하기 없기. 그럼 난 안 갈래.- 라고 하기 없기.

 

이래야 아름다운 후기가 나옵니다. 촤대다수의 최대행복이 실현 됩니다. 갈때의 설레임이 올때까지 이어지고. 다음 떼지어가기가 소망이 됩니다. 후기가 회고록 정도는 되야 합니다. 참회록이 되면 곤란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마트k(온라인) | 작성시간 26.06.19 .
    잘 지키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래도
    오지마, 라고 안 하겠습니다
  • 작성자김창숙(인천)중앙부회장 | 작성시간 26.06.19 기다릴께
    천천이와~
  •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 작성시간 26.06.19 최대 다수의
    최대 행복~~
    굿이예요~
  • 작성자블루버드(온라인) | 작성시간 26.06.19 아주 중요한 얘기를 하셨는데 댓글이 못따라가는 듯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