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토욜인데도
불구하고 평소대로
똑같이 기상해 건강검진
받으러 설로 댤렸다
병원에 도착하니 8시 30분
직원들도 출근전 이다
ㅎㅎ
주책바가지가 따로읎네
위내시경 대장검사 는
받은지 얼마안돼서
부인과 검사만빼고
기본적인 검사에 치매
검사 까지 완로!
세상에서 죽기보다
가기싫은 곳이 부인과하고
치과 격어보신 분들은
공감하시리라 봅니다
모든 결과는 일주일후에
우편으로 보내주겠다고~~
내친김에 단골 치과에도
가서 스케일링 받고
검사했는데~~
그나마 신체 중에
젤루건강한게 이빨이네요ㅋ
치과원장님께서 치아관리는
참 잘하고 있다며 건치라고
칭찬을 해주시네요 ㅎㅎ
이빨이라도 성해야지 ㅋ
암턴 새벽부터 일어나
일사천리로 하기싫은
검사들 끝냈으니 속이
다 후련하네요
괴산가서 뒤집어질일만
남았어요
그나저나 내친김에
맛있는것 먹고 놀다가야
하는데 메이크업도 안하고
신발도 옷도없구 ㅜㅜㅜ
기분좋은 비요일 오늘도
행복 충만 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쏘피아(서울) 작성시간 26.06.20 해피우먼 대화방장 건강검진
수면 내시경 미루다보니
병. 키우고
정형외과. 진통소염제
많이 먹어서
위벽이 헐었어요
갈비뼈 실금
발목인대 손상
두가지가 나를 고생했답니다
정기 검진만 받아도
이상 없을꺼예요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작성시간 26.06.20 난 어릴적 부터
이빨 좋은 사람이 제일 부러웠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래요?
이가 오복중에 하나라곤
하지요 이는좋은데
식욕이 없어서 문제네요
ㅎㅎ 숙면도하세요~^^ -
작성자일산 친구 작성시간 26.06.21 ㅎ~~~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오랜만에 오셨어요
잘지내고 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