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비요일도 좋다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작성시간26.06.20|조회수296 목록 댓글 22

오늘은 토욜인데도
불구하고 평소대로
똑같이 기상해 건강검진
받으러 설로 댤렸다

병원에 도착하니 8시 30분
직원들도 출근전 이다
ㅎㅎ

주책바가지가 따로읎네

위내시경 대장검사 는
받은지 얼마안돼서
부인과 검사만빼고
기본적인 검사에 치매
검사 까지 완로!
세상에서 죽기보다
가기싫은 곳이 부인과하고
치과 격어보신 분들은
공감하시리라 봅니다
모든 결과는 일주일후에
우편으로 보내주겠다고~~
내친김에 단골 치과에도
가서 스케일링 받고
검사했는데~~

그나마 신체 중에
젤루건강한게 이빨이네요ㅋ
치과원장님께서 치아관리는
참 잘하고 있다며 건치라고
칭찬을 해주시네요 ㅎㅎ

이빨이라도 성해야지 ㅋ
암턴 새벽부터 일어나
일사천리로 하기싫은
검사들 끝냈으니 속이
다 후련하네요

괴산가서 뒤집어질일만
남았어요
그나저나 내친김에
맛있는것 먹고 놀다가야
하는데 메이크업도 안하고
신발도 옷도없구 ㅜㅜㅜ

기분좋은 비요일 오늘도
행복 충만 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쏘피아(서울) | 작성시간 26.06.20 해피우먼 대화방장 건강검진
    수면 내시경 미루다보니
    병. 키우고

    정형외과. 진통소염제
    많이 먹어서
    위벽이 헐었어요

    갈비뼈 실금
    발목인대 손상

    두가지가 나를 고생했답니다
    정기 검진만 받아도
    이상 없을꺼예요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 작성시간 26.06.20 난 어릴적 부터
    이빨 좋은 사람이 제일 부러웠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래요?
    이가 오복중에 하나라곤
    하지요 이는좋은데
    식욕이 없어서 문제네요
    ㅎㅎ 숙면도하세요~^^
  • 작성자일산 친구 | 작성시간 26.06.21 ㅎ~~~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랜만에 오셨어요
    잘지내고 계시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