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간소음 으로 위층 은둔형 아줌마 밤낮 주방문열고 밤잠 못자게 피핼 받고난후 이명생겨
콜텍감 특정 아줌마봄 기피증 생겨 부킹시 춤거절하고 안춥니다
어떻땐 거절로 무안해하기도 미안하지만
속사정이 있어려하시고 나무라지 마세여
주말인대 비오내요 비온날 텍 사람 많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푸른잎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집보다 밖이 편할때가 있네요
-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시간 26.06.20 오늘같은날이 은근
사람이 많을수도있죠
비가와서 야외로 못가니
즐댄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푸른잎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춤방은 이제 맘을 비우고 갑니다 음악 사람구경
하 근대 아직도 춤이 쫌 안맞음 매너없이 행동하는 여님 들이 많은듯 하네요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작성시간 26.06.20 생김새와
성격은 꼭 일치하지는 않습니다.
용기 내시고 도전해 보시길~~~~~~ -
답댓글 작성자푸른잎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얼 순하게 생겨는대 못살게
얼굴은 까칠하게 보여도 착한여자가 좋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