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제비의 아름다움의발견

작성자부용거목ㅇ|작성시간26.06.21|조회수174 목록 댓글 6

아름디움과 추함은보는 사람의  눈에따라

달라진다  살면서 마주치는 것들을  흠이

있다거나 못생겼다는  이유로  외면하기도

히지만  히지만 다른 시긱으로 보면  의외로

좋은점과  아름다운   면을 발견 할수  있다

제비역시 아가 꽃뱀들은  제비의 아름다운 

면만  보아야되고  즐거움만  즐기는것이

춤 이다   제비의 덕목중에서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부용거목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넹 방장님 ㅎ
  •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 작성시간 26.06.21 여자를 불편하게 하면서
    고수라고 하시는 분은~
    좀 아닌듯요~
  • 답댓글 작성자부용거목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넹 부회장님 ㅎ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 작성시간 26.06.21 옳으신 말씀!
    장점만 보자? ㅎㅎ
  • 작성자정아 (맘) | 작성시간 26.06.22
    글 다쓰시고 다시한번
    읽어보시고 중복된
    글 있어면 수정하세요!
    아가 꽃뱀들도 읽어
    볼수있어니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