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전원주 선생님^^후회

작성자일산 친구|작성시간26.06.22|조회수246 목록 댓글 15

하고 싶은 것을 못하신것이 후회 된다고 하시니네요.

 

예술.여자.경제를 좋아 하는데.~

 

뒷치닷거리인지.

의무감인지.

 

나는 어디로 가야할지 아직도 모르겠어요.~

 

저두^^

자유롭게 때로는 살고 싶어요.~ㅎ^^

 

참고로.술/담배 싫어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일산 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ㅎ~~~
    방장님 건강 하시죠?

    ~~~^^~~~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 작성시간 26.06.22 마자요!
    가진것은 별로 없으도,
    해 보고 싶은건 거의 다 해봤으니!
    별로 후회는 없지만..............? ㅎㅎ
  • 답댓글 작성자일산 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ㅎ~~~
    다다익선~ㅎ^^

    건강 하세요.~
  • 작성자나르야(남부지회장) | 작성시간 26.06.23 오늘
    하고 싶은 것을
    하면서 살면
    젤 행복하지 않을까 싶네요...

    지금은
    카페에서 댓글 쓰는 것을
    하고 싶은데

    지금
    일산친구님의 글에
    댓글을 쓰고 있으니
    저는 행복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일산 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ㅎ~~~
    파주시는 저녁에 비가 내리다.
    그쳤어요.^^

    건강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