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 싶은 것을 못하신것이 후회 된다고 하시니네요.
예술.여자.경제를 좋아 하는데.~
뒷치닷거리인지.
의무감인지.
나는 어디로 가야할지 아직도 모르겠어요.~
저두^^
자유롭게 때로는 살고 싶어요.~ㅎ^^
참고로.술/담배 싫어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일산 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ㅎ~~~
방장님 건강 하시죠?
~~~^^~~~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작성시간 26.06.22 마자요!
가진것은 별로 없으도,
해 보고 싶은건 거의 다 해봤으니!
별로 후회는 없지만..............? ㅎㅎ -
답댓글 작성자일산 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ㅎ~~~
다다익선~ㅎ^^
건강 하세요.~ -
작성자나르야(남부지회장) 작성시간 26.06.23 오늘
하고 싶은 것을
하면서 살면
젤 행복하지 않을까 싶네요...
지금은
카페에서 댓글 쓰는 것을
하고 싶은데
지금
일산친구님의 글에
댓글을 쓰고 있으니
저는 행복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일산 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ㅎ~~~
파주시는 저녁에 비가 내리다.
그쳤어요.^^
건강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