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예약된 호텔방 에
도착해 짐부터 풀고
부부동반 5섯팀 객실
5섯칸중 젤크고 넓은
스위트룸? 을 우리노땅
부부에게 양보했다
개인적으로
가본적이 별루없어서
용어도 잘모름 ㅎ
속초가서
오징어 회부터먹고
강릉가서 회먹고 저녁엔
우리부부가 사용하는
호텔룸에서 먹고 마시고
이바고 하며 취기가오르니
그동안 쌓였던 불만들
예기하다가 부부싸움도하고
허락받지않아서 공개 못하는
점 이해 해주세요~^^
바닷가거닐며 파도도
감상하고
여자들끼리 옆직이들
씹어가며 차도마시고 ㅋ
중앙시장에들러
먹거리 과일 선물도 사고
횡성한우마을에들러
고기도 굽고
설로 올라오던중 휴계소에
들러 옆직이한테사진좀
부탁했더니 창틀에 나를
걸쳐놓았네요 ㅋㅋ
커피숍에서 티격태격
하는 부부들 보며
눈치빠른
여대표님 한마디
부부끼리 뭔재미
대부분부부는 분위가
딱딱 하고 딱보면 안다
친구끼리나 연인끼리가
다정다감하다고 ~^^
멤버중 한팀은 강지를
델고 왔는데 우리집
달봉이가 걸려서 기분이
별루였어요 ㅜㅜ
예네들 부부 강아지 보며
위로를받았죠 제네들은
가는데 마다 관심끄는
졸지에 강원도 스타가
되었어요
항개도 궁금하지도않는
강원도 피서후기 를
또쓰고있네요
휴일잘들보내셨죠?
행밤숙면 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청개굴(온라인)
그중에 한사람 돌씽
이있긴한데
나르야님 스타일이
아니라서요 ㅎㅎㅋ
-
작성자보스킹 작성시간 26.06.23 해피우면 대화방장님! 벌써부터
피서를 강원도 강릉 속초 참
좋지요 회 도 많이드시고 추억
많이 쌓으시고 행복하게 부부끼리 싸우지 마시고
다정다감 한 여행 되시길
응원 합니다
잘 다녀 오시고 아름다운
추억 많이 쌓고 오세요
와! 축하합니다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그대신 수련원 다녀오면
저는 올여름피서는 끝이예요 ㅋ
괴산에서 뵐깨요
즐점도 하세요~^^♡ -
작성자퍼플사랑(북부총무) 작성시간 26.06.23 피서를 일찍가니
한적하고 조용해
좋네요~~
바닷가가 시원하니
좋아요~~
다같이 맛있는 음식
드시고 수다 떠시고
즐건여행 하셨네요~~
그래도 사즐모
식구들과놀러가는게
재미가 있죠~~^^*
ㅋㅋ
-
답댓글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대화가 단절된
위에사람이라
조심스럽고 여자들끼리는 별루친하지도 않으니
농담도 안통하니 소통불가
ㅋ 댄스인들 끼리는
할말도 많지만 ㅎ
즐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