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란의 아침
드디어 빵 샀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빵입니다. 갈 때마다 없어서 빈 손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늘도 없었으면 내 성질에 무슨 사고를 쳤을지 모릅니다. 생각만 해도 아찔합니다. 빵이 나라를 구했습니다.
다음검색
내란의 아침
드디어 빵 샀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빵입니다. 갈 때마다 없어서 빈 손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늘도 없었으면 내 성질에 무슨 사고를 쳤을지 모릅니다. 생각만 해도 아찔합니다. 빵이 나라를 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