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뭘까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작성시간26.06.23|조회수199 목록 댓글 17

사장님 선생님에 이어

 

 

없던 시절 길을 가다가 –사장님!- 하고 외치면 다 뒤를 돌아보았다. 나랑 내 친구도 그랬다. 나는 내과 사장님 내 친구는 외과 사장님이었다. 먹고 살만한 요즘은 이게 변했다. 선생님으로 변했다. 나와 내 친구로서는 좀 편해졌다. 내과사장님, 외과사장님 보다는 내과 선생님, 외과 선생님이라고 불리는 게 조금은 덜 쑥스럽다. 이상, 과거와 현재의 선호하는 호칭에 대해 얘기했다. 그럼 또 뭐가 될지 궁금하다. 사장님 선생님에 이어 미래가 선호하는 호칭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 작성시간 26.06.23 맥베드(부천)가자 
    모임에서
    뵈면 맥프로님이라
    부르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하얀 눈꽃(중앙부회장) 으음
    그러셔야죠
  •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 작성시간 26.06.24 네~~
    맥사부님 존경합니다~^^
  • 작성자쥬디(댄포홍보대사) | 작성시간 26.06.24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나르야(남부지회장) | 작성시간 26.06.24 어이~~

    미래의 사람에 대한
    호칭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