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살아 있을때는
쓸돈이 없어서 아쉽고,
죽을 때는 다 못쓰고 죽어서 아쉽답니다..
최고급 핸드폰 기능중 70%는 못쓴답니다
최고급 승용차의
속도 중70%는 불필요 하답니다.
초호화 별장면적의 70%는 다비어 있답니다.
사회활동의 70%는 의미 없는 것이랍니다.
집안의 생활용품 중 70%는 놔 두기만 하고 쓰지 않는답니다.
한평생 아무리 많은 돈을 벌어도 70%는 다른 사람이
또는 다른 남을 위해서 쓴답니다..
🐞🐞🐞🐞🐞🐞🐞🐞🐞🐞🐞
🔴결론적으로 우리삶은
간단 명료하게 사는게
복잡하게 사는것 보다 좋고, 즐겁게 사는 인생이 멋진
삶인듯 싶습니다.
흘러가는 시간만큼 소중한 건 없습니다.
삶이란? 순간 순간 최선을 다하되 그 결과에 대하여는
인연의 법칙에 맡기고 집착하지 않는것이 상책인 듯 ...
이제 우리들 아름다운 생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
다 쓰지 못한 70%
즐기지 못한 일이 있다면 베풀며 후회없이 보내세요~~
그리고
오늘도 멋진 행복을향해ㅡ
힘차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