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줄을 잘서야 (명품가방 선물 받음)

작성자좀 잘하자|작성시간26.06.13|조회수211 목록 댓글 0

춤 배우면서 (모던)
좀 잘하자 많이 변했다
●즉 사람 되었다
여기서 다 이야기 못한다
사람되는 가정

그래서 감사한 마음 전할까
총 6명이다 (바다님도 포함 이야기 했음)
고맙다고 처음 부담된다고
너무 큰선물 이라고

사건 해결하면 주겠다고
큰금액 이야기 하니 옆 친구 자랑
그럼 부담 없이 받겠다고
너무 좋아한다
옆 친구는 너무 부럽다고 이야기 한다

●각각 프라다가방 선물
나를 지도 재미있게
다 이야기 했다 주면 받으세요
다들 너무 좋아한다
●다 프로 여샘 4명 일반여성 2명
명품은 몇년 사용해도
중간 팔아도 반이상 현금 받는다
그래서 다들 명품 명품 한다

수업받는 여프로는
난 샤넬 아니면 안 받는다고 해서
샤넬 해주세요
그때는 사이도 좋아서
기꺼이 승낙 약속했음

가격은 1500만~2000천 넘어간다
1500선에서 해주기로
명품관 같이 가기로 약속까지

쫑났다 샤넬
이쁜 여성프로암 구경 왔다
대치동 사모님이다

수업받던 여프로
자리 안 나서 다른 여샘 프로암

1차 시연 끝나고 프로암
대치동 아줌마가 잘하던데
나 개인여프로 옆에 있어서 끝나고
내 파트너라고 소개 웃기려고

1차 남메니아 실수 프로암
약간 짜증스러운 말투로
안 봐도 된다고 한다
민망하게
늘 수업 받던 여프로가

●있는정도 다 날라갔다
기분이 좋아야 명품도 선물한다
성격을 아니 싫어젔음

●마음도 없는 사람 돈 쓰는것 사치다

수업도 중단 개인
다른 학원 등록 해버렸다
●모던은 느낌(감정) 없으면 몸 부디치는것도
싫타 내 성격이다

●6명은 꼭 약속 지키려고 한다

민사소송 아주 큰 금액이다
내년 6월 안에 끝난다고
변호사가

이길 확률은 100%라 한다
변호사는 사건 딱 보면
진다 이긴다 바로 알 수 있다

●소송 비용만 2억 넘어간다
판사 판결따라 더 늘어날수도~~

●서울법무법인 계약 (26년 2월)
변호사비 후불로 최소 2억 최대4억
이기면 주는조건
변호사도 바보 아니다
●●●땅 소송이다●●●

●판결따라 달라질수 있다고
이선 밑으로가면 항소하고
그위로는 받아드리겠다고 계약 도장찍고

♡♡소송이기면 정년퇴직 합니다♡♡
얼마 못사는 인생 쓰면서 살려고
합니다 배풀고 하면서 (무료급식소)

줄 잘 서야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