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생길 동행자

작성자그리너리(중앙운영위원)|작성시간26.06.05|조회수64 목록 댓글 2

인생길에 동행하는 이웃이 있다는 것은
참으로 행복한 일이다.
힘들 때 서로 기댈 수 있고
아플 때 위로하고
어려울 때 곁에서 힘이 되어줄 수 있으니
서로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아름다운 옷도 보여줄 사람이 없으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아무리 재미있는 이야기도
들어줄 사람이 없다면 독백이 되고 만다.
인생길에 동행하는 사람이 있다면
더 깊이 사랑해야 한다.
그 사랑으로 인하여
오늘도 내일도 행복할 수 있다.
모든일에 최선을 다하고
언제나 웃으며 친절하게 대하는 당신은 아름답다.
베풀 줄 아는 마음을 가졌고
아픔을 감싸주는 사랑이 있는 당신은 아름답다.
약한자를 위해 봉사할 줄 알고
병든자를 따뜻하게 보살피는 당신은 아름답다.
늘 겸손하게 섬길 줄 알고
작은 약속도 지키는 당신은 아름답다.
인생길 동행자!
인생길에 동행하는 이웃이 있다는 것
참으로 행복한 일이 아닌가?
분주한 삶 속에서도 여유가 있는 당신은
참 아름답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그리너리(중앙운영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