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의 문을 여는 방법

작성자그리너리(중앙운영위원)|작성시간26.06.22|조회수30 목록 댓글 2

행복이 별거인가?
보고싶은 사람 보고
먹고싶은 음식 먹고
하고싶은 일 하며
즐겁고 기쁘게 살면
그게 바로 행복이다.
행복의 문을 여는 방법은
오늘 당신이 만나는 사람에게
웃음을 활짝 지어도 손해 볼 것이 없다.
고맙다고 말해도 손해 볼 것이 없다.
훌륭하다고 칭찬해도 손해 볼 것이 없다.
함께 일하는 것이
즐겁다고 말해도 손해 볼 것이 없다.
그렇게 말하면
그 말이 당신에게 두배로 메아리가 되어서
돌아오기 때문이다.
오늘 당신이 나가는 일터와 하는 일에 대해서
감사한 마음을 가져도 손해 볼 것이 없다.
그 감사하는 마음이 일과 일터로부터
당신을 더 높은 곳으로 인도하기 때문이다.
오늘 당신과 한솥밥을 먹는 가족에게
따뜻한 웃음을 보여도 손해 볼 것이 없다.
수고한다, 고생한다고 말해도 손해 볼 것이 없다.
그 따뜻한 웃음과 따뜻한 말이
바로 행복의 문을 여는 것이기 때문이다.
오늘 하루 웃음으로 시작하고
감사하는 당신이 손해 볼 것이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 작성시간 26.06.22 new 웃으며~
    만나는 시간~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그리너리(중앙운영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