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좀 잘하자(촌놈) 왈츠시연

작성자좀 잘하자|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단아 작성시간26.06.06 염색 안하신 모습이
    더 멋있으시네요
    영상 잘보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좀 잘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1주일 남기고
    3회 개인 받고 나갔음

    수업받던 여프로 하고 했으면
    더 잘했음

    감사합니다
  • 작성자 모던 맨 작성시간26.06.07 반듯하게 잘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좀 잘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더 분발 해보죠
    감사합니다
  • 작성자 굿-댄스 작성시간26.06.07 얼마나 연습하면
    님처럼 고수의 영역으로
    가나요?
    아주 수준급입니다.
    부럽네요!
  • 답댓글 작성자 좀 잘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그전에는 하다말고
    몇년쉬고
    바닥샘 수강

    코로나 춤 접고 2년
    그후~~~~
    프로샘 처음 수업
    꾸준히 했음
    주1회라도
    2년부터
    주2회 했음

    3~4년 꾸준히 했어요

    다음 더 잘해보죠
    영상보면 부족한것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좀 잘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웃기는 이야기
    영상끝부분 이빨 가린사람
    남자메니아

    여프로 같이 수업합니다
    경력이 많타고
    나 수업 샘잡고 코치 합니다
    자기가 먼저수업 받고 제가 받음
    이리 해야 된다고

    한마디 할려다 참았음

    춤은 배운만큼 보입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 좀 잘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끝부분
    여자프로 인기 많아서
    10개이상 출전
    1주일 남기고 나갑시다 하니

    자리가 없다고

    외국인 여프로 나갑시다 하니
    OK 받았음

    아무래도 같은 슈니트 수업하니
    여프로 다 알죠 수업하는것 보니

    3회 했음 그리고 출전

    당일날 시연날
    다른 메니아는 1시간 연습시키더니 3년째 배우고
    있음 노랑머리 여프로한테
    저포함 3년 배우는 남
    2사람 출전
    자리가 있어서 나갔음

    전 한번 잡아주고
    시연하기전 땡 ㅎ

  • 답댓글 작성자 모던 맨 작성시간26.06.08 좀 잘하자 1시간 연습은
    아마도
    레슨일수 있어요.

    좀잘하자님
    잘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 좀 잘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모던 맨 레슨 맞아요
    2타임 한다고 했어요
    파티하기전

    레슨 끝나고 전 한바귀 돌고 끝 ㅎ
  • 답댓글 작성자 좀 잘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모던 맨 ●뒤 이야기

    영상 끝부분
    여프로 수업받았음
    프로암 안나겠다고
    제가 이야기

    1주일 남기고
    여성회원이 몇명이
    촌놈 안나오면
    파티 안오겠다고
    나오세요 여러명이 ㅎ

    그래서 수업 받던
    여프로 나갑시다 했는데

    여프로 10개이상 출전
    1사람 왈츠 2개 각각 다른
    여프로 7개나감

    이샘하고 4개 출전
    그럼 왈츠 1개 양보
    촌놈하고 나갈려고 한다고

    했으면

    프로암 출전
    여프로 보니
    노랑머리 샤샤프로만
    자리 있다 생각해서
    전 여프로 전번모름

    슈니트여사장 물어봐서 전번
    진성민프로(파트너)전번 알아서
    샤샤님하고 프로암 나가고
    싶다고 하니
    샤샤님 OK해서

    주 3회면 충분하다고

    신지희프로 나갔으면
    제가 프로암 출전 제의
    수업 한번도 안했음
    신지희프로 도
    안 나와서 샤샤프로 선택

    ●지금은 아무 여프로
    1번만 받아도 출전 자신 있음
    프로암

    수업받던 여프로 나왔으면
    스웨이가 더 크게 나왔음

    3회받다보니 아쉬움 보임
    진성민프로가 샤샤파트너
    헤드 위로 더 뽑아라 충고
    아쉬움 남응

    그래도 나를 거절
    남 파트너보다 영상보니
    더 잘했으니
    기분이 좋음

    끝나고

    슈니트홀 개인중단

    다음달부터
    오페라 수업합니다

    아무프로 만나도
    배움이 재미

    간심 댓글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