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좀 잘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모던 맨 ●뒤 이야기
영상 끝부분
여프로 수업받았음
프로암 안나겠다고
제가 이야기
1주일 남기고
여성회원이 몇명이
촌놈 안나오면
파티 안오겠다고
나오세요 여러명이 ㅎ
그래서 수업 받던
여프로 나갑시다 했는데
여프로 10개이상 출전
1사람 왈츠 2개 각각 다른
여프로 7개나감
이샘하고 4개 출전
그럼 왈츠 1개 양보
촌놈하고 나갈려고 한다고
했으면
프로암 출전
여프로 보니
노랑머리 샤샤프로만
자리 있다 생각해서
전 여프로 전번모름
슈니트여사장 물어봐서 전번
진성민프로(파트너)전번 알아서
샤샤님하고 프로암 나가고
싶다고 하니
샤샤님 OK해서
주 3회면 충분하다고
신지희프로 나갔으면
제가 프로암 출전 제의
수업 한번도 안했음
신지희프로 도
안 나와서 샤샤프로 선택
●지금은 아무 여프로
1번만 받아도 출전 자신 있음
프로암
수업받던 여프로 나왔으면
스웨이가 더 크게 나왔음
3회받다보니 아쉬움 보임
진성민프로가 샤샤파트너
헤드 위로 더 뽑아라 충고
아쉬움 남응
그래도 나를 거절
남 파트너보다 영상보니
더 잘했으니
기분이 좋음
끝나고
슈니트홀 개인중단
다음달부터
오페라 수업합니다
아무프로 만나도
배움이 재미
간심 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