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댄스▒ 이야기♠

일일이 안티 대꾸 사치다

작성자좀 잘하자|작성시간26.06.16|조회수536 목록 댓글 5

비방 댓글

칭찬 댓글

결론은
자기 자랑이다 주딩으로

공단 춤 하는것 보고
저런 사람도 춤 하는구나 느꼈음

●댄스 평가는 관중이 평가하고
댄스대회는 심사위원이 평가함


부탁
저 무시 하시길 아는체도 하지마시길
나도 무시 할테니

●좀 잘하자 당신 글 댓글 단적없고
무시 하니 글도 안봄 당신글은

●내글에도 댓글 달지 마시길~~
당신하고 일일이 대꾸도 싫으니

●댄스영상 당신한테 허락 받고
올려야 하는지 묻고 싶다

●안티는 못난 사람이 안티함
잘난 사람은 남의 일 간심 없음

●사즐모 카페들어와서
내가 먼저 비방한적 없다
되받아 친것 뿐이다
안티도 무시 할려고 한다
일일이 대응 안할려고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사미아 | 작성시간 26.06.16 이밴트성 말고.
    심사위원이 심사하고
    순위가 매겨지는 대회에
    한번도 나간적이 없으면서
    주둥이 만 까불대지마라
    촌놈아.
  • 작성자클라크(댄스방장) | 작성시간 26.06.16
    [좀잘하자 글 경고]

    댄스이야기 방이
    무슨 쌈박질하자는
    방인줄 아는가 본데

    다시 한번 이런 글 올리면
    스팸처리(강퇴)합니다
    -----

    요전 왈츠 음악 글은
    댄스스포츠 음악방으로
    옮겼음

    -댄스이야기방장-
  • 답댓글 작성자클라크(댄스방장) | 작성시간 26.06.16
    -옮긴 글-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모던 맨 | 작성시간 26.06.18 프로암은
    프로님과 배우는 학생과의 대회입니다.
    좀잘하자님
    잘하시는데
    온라인에서 굳히 설명할 필요는 없는것 같아요
    이곳은
    글쓰신 의도와 다름에...
  • 답댓글 작성자좀 잘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한사람 내편은 있으니
    그것으로 만족 ㅎ

    무시할려고 합니다
    볼일도 없으니

    민사소송 끝나면
    말 없이 사라질려고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