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방 댓글
칭찬 댓글
결론은
자기 자랑이다 주딩으로
공단 춤 하는것 보고
저런 사람도 춤 하는구나 느꼈음
●댄스 평가는 관중이 평가하고
댄스대회는 심사위원이 평가함
부탁
저 무시 하시길 아는체도 하지마시길
나도 무시 할테니
●좀 잘하자 당신 글 댓글 단적없고
무시 하니 글도 안봄 당신글은
●내글에도 댓글 달지 마시길~~
당신하고 일일이 대꾸도 싫으니
●댄스영상 당신한테 허락 받고
올려야 하는지 묻고 싶다
●안티는 못난 사람이 안티함
잘난 사람은 남의 일 간심 없음
●사즐모 카페들어와서
내가 먼저 비방한적 없다
되받아 친것 뿐이다
안티도 무시 할려고 한다
일일이 대응 안할려고 한다
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사미아 작성시간 26.06.16 이밴트성 말고.
심사위원이 심사하고
순위가 매겨지는 대회에
한번도 나간적이 없으면서
주둥이 만 까불대지마라
촌놈아. -
작성자클라크(댄스방장) 작성시간 26.06.16
[좀잘하자 글 경고]
댄스이야기 방이
무슨 쌈박질하자는
방인줄 아는가 본데
다시 한번 이런 글 올리면
스팸처리(강퇴)합니다
-----
요전 왈츠 음악 글은
댄스스포츠 음악방으로
옮겼음
-댄스이야기방장-
-
작성자모던 맨 작성시간 26.06.18 프로암은
프로님과 배우는 학생과의 대회입니다.
좀잘하자님
잘하시는데
온라인에서 굳히 설명할 필요는 없는것 같아요
이곳은
글쓰신 의도와 다름에...
-
답댓글 작성자좀 잘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한사람 내편은 있으니
그것으로 만족 ㅎ
무시할려고 합니다
볼일도 없으니
민사소송 끝나면
말 없이 사라질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