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영상 찍어보니..어차피..
스탠다드..오리지널로 나가기는 글럿다.자세도 별로고.
그래서 든 생각인데..
떡왈츠~떡자이브~떡룸바 위주로 만들어 쳐야겟다. 이 탱고도 떡탱고로 나만의 루틴 말들어
..이게..탱고가 하체 밀착이 많으니..바지주머니에 칙칙이 넣으면 효가 잇을거 같다.
그리고..왈츠도..떡 루틴 연구해서.넣고.. (춤출때 마음에 드는 여자 센타를 바짝 밀착시키면 좋을듯..)
어차피 정통으로는 글럿고..
그져..뽀롯구 루틴 만들어 쳐야지. 사실 내 지루박도 경력만 오래 됏지 사실 뽀롯구이다.
그러니가 한마디로 떡에 특화된 루틴만 쓴다.
왈츠나..탱고도 얼마든지 가능할거 같다..방금..트롯트 틀어놓고
한 30분 쉐도우 돌려봣더니. 이게..잘쓰면 좋은거 많더라.
그러니까 밀착 루틴이 의외로 많다는거여~
그리고 홍콩 보내는 루틴도 많고..
아무튼..
정통은 어차피 글럿고 뽀롯구로 가야될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신위본(온라인) 작성시간 26.06.02 에구~~ 잘 나가시고 있어 은근히 기대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왜 삼천포로 빠집니까?
스포츠 아무리 정통으로 배워도
콜에서 자꾸 놀다보면
저절로 사교댄스처럼 변화하기 마련인데 말이죠.
그리고
설사 사교춤처럼 변한다 해도
출신이 정통이었던 사람의 폼이
아무래도 더 멋있고 그럴듯하게 마련입니다.
작업(^^)에도 그게 더 효과가 좋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남스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제 자세가 너무 안조아서 그렇습니다.
죄송합니다.ㅎ -
작성자드라이브1 작성시간 26.06.03 이제야 조직의
쓴맛을 보셨네요.
한 50%는
기대했습니다.
되든 안 되든
반반이니까요.
모던,라틴에서 떡을 기대하셨다면
포기하시라고 하고 싶네요.
사교는 가능할 수 있지만 모던,라틴에서
떡을 기대하는 건 조금 무리가 있어보입니다.
왜 그런지는 하시다 보면
아시게 될겁니다.
저도 모던,라틴 배우던 거의 모든
선생님께 빨리배운다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감각이 없다는 소리는
안 들었지만 지금 배우는 모던선생님께
개인렛슨 받기 전 까지는 모던에
대해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했습니다.
지금은 5종목 A코스 예전에
개인렛슨으로 끝낸 정도고
요즘도 기본기 위주로 렛슨받습니다.
사교로 기본기가 다져져서 혹시
모던,라틴도 잘 하실 수 있겠다
싶었는데 아니었네요.
떡으로 가지 마시고 잘 가르치는
기본기 조금이라도 해 주는
왈츠,탱고,룸바,자이브 단체반에서
공부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도 동영상으로 공부했던 적이
있었는데 한계가 있어 포기했었죠.
제 경험상 동영상은 개인렛슨,단체반과
함께 했을때 효과가 있는 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미남스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참으로 훌륭하신 말슴이십니다.
깊이 참조하겟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