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험▒ 도움방4♠

거참~

작성자미남스키|작성시간26.06.05|조회수245 목록 댓글 0

 

오늘 텍 갓는데.. 

딱 들어가자마자 동서 둘이 보이더군. 

 

하나는..작년 8월 하나는 작년 11월달..  

 

작년 8월은 그냥 두번다시 상대하고 싶지않다.  

 

그 이유는 사실 외모는 텍에서 괜찮은 편이다. 그러나.. 

 

두번다시 상대 하기싫어서 텍에서 보면..생깐다. (내가 6개월간 4번인가? 사는동안 한번도 안삼.

당시 텍에서 우연히 보면 간간히 놀다가 어느날 그녀가 난테 바짝 다가와 텔로갓는데  그후론 생깜)

 

당시..발사에도 실패햇고..

 

 

11월은.. 

 

나이는 좀더 있는데 외모는 섹시한편이다. (60후반.가정있음)  

 

당시..그녀와 텍에서 놀다가 바로 텔로 갓지. ( 뱌그라 먹고 발사에 성공햇음)

 

근데 오늘 텍에서 놀여자도없고 해서..한참을 서있는데 그녀가 바로 뒤에 보이더군. 

 

근데..웬지 섹시해보이더라. (평소에는 생깟음)

 

그래서 그녀를 쳐다봣더니 그녀도 나를 봣다. 

 

손짓하니 오더라. 

 

그녀 어깨동무를 하고 스테이지로 나가서 좀 놀앗다. 

 

 

근데..그녀가 날 순댕이로보더라.. (잔발도 모르고..춤 지는 잘추는줄 아는데 초보 조금 넘은 단계임)

 

춤출때..이렇게 해라~저렇게 해라~~ (당시 내가 춤초보에 건실한 직장인 코스프레 햇음.ㅎ) 

 

내가...왕년에 제비야,,,그래서 지금은 운동춤 못춰..왕년에 날렷지 강남 카바레에서.   

 

 

한동안 침묵................................................

 

   

 

그럴거 같아..누나들이 잘해줫겟네? 

 

그럼..인기가 엄청낫지. 

 

지금도 멋있어..근데 다 좋은데..딱하나 그게 마음에 안들어.왜 거기다 그걸  ㅜㅜ 

 

제0하느라 그랫구나.(당시 그녀 거가 너무 꽉조엿는데 아마도 거에 산처 낫을지도.ㅎ) 

 

 

 

응..그건..큰 여자들이 많아서 그랫어. 근데 존점도 잇고 안좋은점도 있고..그래.  

 

 

난 시러~~~ 자연산이 조아~~ 

 

근데..자기 거기는 명품이더라. 꽉 조여주는게..내가 자기 이전에  두명과 햇는데 다 실패 햇엇거든..근데 자기한테는 

 

성공햇지. 

 

 

 

맞아..내 신랑도 그래..그리고 내신랑..한번도 바람핀적없어..지금도 날 너무 조아하거든. 

 

그럴거 같아..    

 

왜 안놀고 있엇어? 마음에 드는 여자 있으면 옆에 가서..서있다가 놀자고 해봐 

 

자기정도면 여자들 잘넘어올거야(난테 제비 코치를 할려고함.) 

 

내가 선수야..에구~ㅜㅜ 근데 오늘 놀여자도 없더라.

 

^^

 

 

 

 

그렇게 그녀와 한 3-40분 놀다가..서로 다른 파트너랑 놀자하고 빠이하고 

 

놀여자 있나  봣더니 없어서 걍 귀가햇다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