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험▒ 도움방4♠

나에대한 평가~

작성자미남스키|작성시간26.06.07|조회수295 목록 댓글 1

 

 

내 여제자...어제  

 

지루박타임에 나보고 자이브도 춰보자 햇다..그래서 베이직 해보라고 햇더니.. 

 

라켄 차차차~하면서 발만 까짝 까짝 대더라.  

 

순간!! 나는 고개를 저엇다. 

 

그게 아니야...골반을 전혀 안쓰자나..그런춤은 안추는게 나아.그러다 발목나가.

 

자 잘봐봐 

 

내가 시범을 보엿다..즉..골반을 이용해서 원투 쓰리아뽀~쓰리아뽀~  

 

그녀가...나의 스므스한 베이직에 감탄하는 표정이더라..  

 

 

일단...자이브는 나두고 왈츠 에이 코스나 제대로 해보자~~ 

 

내가 과거에..파트너랑 마니 추러다니고 또 지도자 코스 밟아서 자기만 조금 되면 금방 잘되거야.. 

 

응^^  

 

 

트로트 타임에 왈츠 추던중..중간 중간에 내가..내츄럴턴..시범을 보엿지. 

 

와~~완전히 강사 처럼 하네~~  

근데 나 배울때 8년된 커플이 있는데 잘못추더라니까..

 

그건 몸이 안되서 그래`~근데 난 그렇게 안춰. 선생처럼 멋지게 추지 

 

잘할거 같어 . 근데 자기도 강사 해봐~~^^ 

 

아니야..그건 대회 수상 경력이 있어야돼..그리고..난 대회나갈 생각도 없고 ..그냥 멋지게 놀러다니는걸로 만족할래~ 

 

 

 

일단.. 

 

과거 왈츠 포함 스포츠 댄스 날라다녓다는 내 공갈이 일단 먹혓다. (혹시 알만서 속아준거 아니것지?ㅎ)

 

자이브 베이직과 왈츠..같이 에이 코스   반복하면서  말이지.  

 

아무튼 

 

 

오늘도...기본 박스 연습과 에프코스까지 한번 돌아봣다. 

 

그리고 두번다시.. 

 

어제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여자 스텝도 꼼곰하게 체크해볼 예정이라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남스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확실히..내 여제자가 홀드후 헤드 45도..클로우즈 자세를 스탠다드로 하니까 (공부 많이 해온거 같음 ㅎ)

    자연스스럽게 바디 컨택이 되고 진행이 수월하더라.

    이게..왈츠의 매카니즘이거 같다.남녀 공히..상체 .헤드 로테이션으로 브이자 만들어 놓은게

    왈츠가 자연스럽게 되는 하나의 법칙인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