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험▒ 도움방4♠

교습좋지.

작성자미남스키|작성시간26.06.09|조회수291 목록 댓글 8

 

 

 

일단 

 

일류 선생에게 개인교습..좋다. 

 

배울때..야..이게 프로구나.하면서..선생 하라는데로 하니 폼난다. 

 

그리고...연습..잘된다..역시 돈이 최고다~ 

 

하고 룰루랄라~하고  보람된 교습을 마치고 집에오지. 

 

 

 

다음날.. 

 

어? 어제 햇던게 이게 맞나? 조금씩 기억이 가물해지기 시작한다. 

 

그리고 마침 주말이 껴서..3일이 지나면...야 이거 다 까먹엇다.    

 

다시 쌤한테 물어봐야겟다. 

 

 

다음날..쌤한테 재지도 받는다..아..그렇지//이제 알겟다..잘된다 이제.. 

 

그로부터..일주일뒤...OR  한달뒤 

 

배운거 다 기억이 안난다..이것 같기도 하고 저것 같기도 하고.. 

 

하도 루틴을 많이 배워서..이게..좀 헷갈리네~~ 

 

 

결국은.. 

 

다시..0이 되버린다. 

 

이거,,,무한 반복하다보니..어느새 10년이라는 세월이 지낫네.ㅎ  

 

통장 쭈욱 보니  교습비만 2억이 나가고.ㅎ 

 

여까지 어떤 분 이야기임.ㅎ

 

 

 

 

반면.. 

 

독학은.. 

 

순수하게...나의 자발적 의지로 하나하나 원리를 파고들고 연구하고 몸에 익힌거라.. 

 

한번 뇌리에 박히면...평생 남을수도 있다. 완전히 자기것이 되는거지. 

 

 

많은걸 배우지 않아도 확실히 자기것 만드는게 중요하다고 본다. 

 

그리고 최고의 배움은 

 

바로 티칭이다. 

 

내가 내 여제자와 빠이 할려는것도..이미 그녀로부터..실전경험을 쌓아 더이상 

 

작은 여성과는 왈츠 시연이 의미가 없기 때문이라는.. 

 

이제는 

 

 

정말 사이즈 맞는 제대로된 여제자를 구해.. 

 

정말 폼나게..해볼라고 하는데..바로 실전에서 멋지게  티칭하며  출 자신이 있다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남스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좋은 포지션 강의~
    https://youtu.be/I8_td-rESdQ?t=80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푸른솔향기(포항자문) | 작성시간 26.06.10 특히 여자는 밑빠진 독에 물 붓기 이지요 댄포에 여자가 미치면 돈 억수로 들어요 수십년전 여자 수기도 많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미남스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 그런것 같습니다. ㅎ

  • 작성자마음 | 작성시간 26.06.10 미남스키님은 글도 잘 쓰시고 너무 멋있는
    분 같습니다.
    주무대을 알면 한 번 춤구경하러 가보고
    싶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남스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저는 전국구입니다.

    감사합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