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몸이 천근 만근이엇던건..
어제 트레이닝때문이 아니고 최근 수면 부족때문이엇다.
낮에 한시간 누워서 조금 자고..
좀전에 커피 한잔 마시고 다시..왈츠 에프코스 한바퀴 돌려봣다.
그리고 박스 연습으로 마무리하고..
와우~
어제 그 컨디션으로 다시 돌아왓다. (역시 휴식이 최고다)
마치 우아한 발레리나 처럼..업다운이 스므스하게 쉐도우 코스를 돌앗지.
연습과 실전이 다르다?
노노~~
정확한 연습은 실전과 똑같다.
대부분 독학이 실패하는건..정확한 루틴을 밟지 않고 어버버~해서지..
필자처럼 현미경처럼 각루틴 분석해서 몸에 숙달시켜 한다면..실제 선생과 똑같다.
실제로 내 제자에 그런 평가를 받앗고.
내 여제자와 왈츠 두번 추면서 느낀점은..
신체 사이즈가 맞아야 춤이 제대로 된다는것이다.
그리고..신체능력도 비슷하다면 그야말로 금상첨화이지.
만약..
새로 생길 내 제자가 나정도가지의 신체 능력은 아니더라도..무슨 발레나..쿵후..태권도등으로 단련된 여성이라면
엄청난 스킬을 보여줄수 있을거 같다.
물론..
세밀한 지도와 더불어 말이지.
현재..9개 포지션에 대해 완벽히 숙달한 상태이고..
더불어 각 바레이션 루틴..동작 즉...라이트 런지나..뜨로스웨이 오버스 웨이 리턴 오버스 웨이
등등 모든 쉐이브를 마스터 한상태이다.
에프코스까지 나오는 모든...바레이션을 터득한 상태이지.
재독학..18일 만에
엄청난 성과를 이루엇다고 본다.
만약..
이게...계속되어...몇달 더 경과한다면..
내가 선생을 가르치지 말라는 법이 어디에 있는가.
실전에서 엄한 여성들과 추다가 습관 잘못들여..춤이 타락하는것 보다
오히려..필자처럼..정확히..자세잡고 더불어 에프엠대로 하는게
더욱 실력자가 되는 길일수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드라이브1 작성시간 26.06.11 선생을 가르친다고 합시다.
유학 갔다 온 것도 아니고 윤ㅎㅈ선생님급에게
오래 렛슨 받은 엘리트 출신도 아니고
동영상으로 공부한 선생에게
어떤 선생이 렛슨 받으러 올까요.
아니면 미남스키님이 가르쳐
준다고 가면 배우려고 할까요.
선생중 제일 밑이라고 보는 주민센타
선생이나 바닥선생도 미남스키님께
렛슨 안 받으려고 할 겁니다.
렛슨받고 싶어하는 선생이 없는데
어떻게 선생을 렛슨할 수 있죠.
초보 여성들이 잘 모르니 렛슨받고
예전에 날렸다고 구라쳐도 믿어주지만
댄스판에서 세월이 흐른 매니아는
단체반이라도 한번 들을 수는
있지만 재수강 안 할 확률이 높습니다.
센타 선배.
실력은 어떤지 모르지만 파티에서
나름 날아 다니더니 단체반을
하나 하던데 금방 폐강.
배울 게 없으니 재
수강을 안 한 거죠.
선생들에게 뭘 가르치겠다는 건지
돈 내고 배울 선생은 있는지.
선생을 가르치려면 선생의 선생급은
돼야 하는데 일반 학원에 엘리트
지망생은 안 갑니다.
엘리트 선수를 가르치는
학원은 몇 안 됩니다.
미남스키님이 그정도 실력이라면
인정하겠는데 쉽지 않아 보입니다.
키가 안 맞아 헤어진 건
잘 하셨습니다. -
작성자드라이브1 작성시간 26.06.11 제 목표는 일반학원에서 단체반 하나
하고 새끼 쳐서 모던 5종목으로 늘리고
개인렛슨 조금 하고 특강 하는 정도.
이것도 쉽지 않습니다.
단체반 개강도 쉽지 않고 개강해도
폐강 안 하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영상으로 본 걸로 뭘
가르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제 목표 쉬워 보이지만 남의 돈
따먹기가 그렇게 쉬운 줄 아시나요.
저는 기본기 위주의 렛슨으로
차별화를 하려고 하고 기본기를
원하는 수요는 있다고 보고 개강만
하면 시간이 해결해 줄 거라고 봅니다.
현실적인 목표를 잡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선생 가르친다고 백날 얘기해 봐야
돈 내고 배울 선생은 없습니다.
돈 주고 배우라고 해도
안 배울 거 같은데요.
일반 학원에 단체반 하나
개강하기도 쉽지 않을 겁니다.
너무 멀리 가셔서
한마디 했습니다.
반박하실 말씀이
있으면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미남스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훌륭하신 말슴 감사합니다.ㅎ
-
작성자바리 스타(온라인) 작성시간 26.06.11 유치원재롱잔치를
재능잔치로 보지말고 귀엽고 순수한마음을 응원해주시길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미남스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네 감사합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