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이라는 여자가
네번. 밥먹는동안 십원도 안쓰고
또 난테 왈츠 지도받고. 텍에서 필자의
노련한 리드로. 처음. 텍에서 춤도 춰보고(아무도 자기랑 왈츠 안춘다고 함.너무못해서ㅎ)
근데 결정적으로 사이즈가. 안맞아. 제자.로 안받으려. 한다ㆍ실전을 해보니. 왈츠는 사이즈가 중요하더라 ㆍ
근데.왜 연락을 해오는지 가정있는. 여자가. 척하면 알고 떨어져야지 ㆍㅎ
그건 그렇고
선생들은 파티장에서 돈 안받으면. 춤안춘다ㆍ
그이유는
상대 여성 수준이 안되면 대충 추게 되는데 그럼 소문이 춤 못춘다고 나기 때문이란다ㆍ
그러니까 여자가 지수준은 모르고
상대 쌤이. 무슨 홀드가 없니 바디컨택이 없니 수근댄다는것이지ㆍ그런. 하수 여성과 진심으로. 추면
부상 위험이 있어. 초중급 삘이 나는 여성의 댄스 신청은 무조건 거절한다고 ㆍ
물론
돈을 받으면 팔이 부러지더라도 최선을. 다한다고 한다ㆍ
필자도
선생을 가르칠수 있는 진정한 고수가 되기로 햇고
필요하다면 내년 영국 유학도 강행할 예정이라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남스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네 감사합니다ㅎ
-
작성자이므르 작성시간 26.06.12 남자란 자고로 원대한 꿈이 있고 호방한 기상이 있어야 돼지예
-
답댓글 작성자미남스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훌륭하신 말씀 감사합니다.ㅎ
-
작성자쟁이(부산) 작성시간 26.06.13 처음에는혼자연습하세요..동영상보고 이해를잘하실수있다면 학원갈필요업고요
우리나라 선수들도 동영상보고 연습많이합니다..
유튜브동영상을 보면세계적인 선생들이 많이강의합니다
왈츠 제일어려운게 몸을세우는게 제일어려워요
A코스만가지고연습하세요 스댄중에 스텝배우기가 제일쉬운게 왈츠입니다
처음에는 파트너하고 연습하면 파트너한테의지 할려고합니다
혼자연습하세요..그리고몸을세우고나서 안돼는부분이있어면 학원가서 선생님한테배우세요
시간.돈 절약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남스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존말슴 감사합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