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험▒ 도움방4♠

Re:이해불가ㅡ

작성자金선달|작성시간26.06.14|조회수235 목록 댓글 0

한번  잡아먹히려고   하는가  보네.

옛날  카바레때는  3번  만나서  안잡아  먹으면  여자들이  고자라고  차버렸요.

그때만  해도  여자들이  성적으로  갇혀있었거든요.

그때는  거시기  굵고  길고   여자  만족시키면  끝내주었는데,

지금은  줘도   못먹으니   사귀고  싶지도   않고,

잘노는  여자와  화끈하게  노는것   밖에.

세월이  인생무상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