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험▒ 도움방4♠

드디어...

작성자미남스키|작성시간26.06.15|조회수286 목록 댓글 6

 

 

내 여제자를 구한거 같다. 

 

텍에 갓다가  어떤 댄스복입은 키크고 날신한 여자와 부킹이 되서 춤을 추는데 몸이 너무 가볍더라. 

 

물론.. 

 

춤은 초급인데..나이도 젊고 얼굴도 이쁘더라.  

 

 

 

지루박 한 세곡정도 하다가..그녀에 왈츠 할줄 아냐고 햇더니 할줄 안다고  하더라. 

 

그래서..얼마만큼 배웟냐 하니까 배운지는 좀 됏다고.. 

 

 

그럼 한번 해보자 햇더니..콜~~ 

 

 

딱 홀드 자세 취하니..여성 오른손 홀드하며 원카운트에 오른쪽 바디 액션~ (순간 놀랏음.보통은 

 

바로 여성 오른손 홀드후 투카운터에 왼쪽 홀드..그리고쓰리 카운터에 바로 오른쪽 바디 붙히고 고개 젖힘)

 

후 투카운트에 왼쪽 바디 밀며 (여기서 놀랏음)

 

내 어깨에 왼손 홀드..쓰리 카운에 리드미컬하게 무릅 살짝 굽히며..

 

더불어 오른쪽 바디 붙히고  고개 제치며 45도~ 

 

 

이게..쉬워보이지만..프로들이나 쓰는 

 

완벽한 홀드 자세를 취해.. 

 

 

야..이거..홀드를 어디서 제대로 배웟군.. 

(사실 이게 영국식 홀드임) 

 

생각이 들어 순간..조금 긴장되더라.. (이때가지만 해도 상당한 실력자인줄 알앗음) 

 

 

 

아무튼 바로 프로급 예비보후..샷세로 들어가 퀵오픈 리버스 그리고 하이호버를 넣엇더니 

 

베리굿~~ 

 

다시 더블 라이트 런지 넣고 (미남스키가 창조한 기법임) 

 

사이드 크로스..그리고 론데..  

 

 

그후 더블 리버스 스핀들어가 왈츠턴후..쓰로스 웨이 오버스웨이..리턴 오버스웨이  

 

그리고 드래그투 피피후 티플샤세투 레프트..(여기서 여성 스텝이 약간 꼬엿으니 내 내공으로 그대로 백 커브드페더 진행) 

 

그후..아웃사이드 스위블..오픈 텔레마크까지  들어갓다.    

 

 

근데...여기까지 하다가 중단 시켯다. 

 

그이유는..자꾸 진행중 헤드가 세워지는 버릇이 나쁘게 들렷더라.  

 

 

사실..여성 헤드는.. 

 

45.90 두가지이라 간단한데 문제는 일반적으로 여성 상체는 약간 뒤로 져쳐져서  

 

헤드  45도 각도를 유지해야 브이자 라인이 만들어 지는데 웬지 그녀  

 

몸이 뻣뻣해서..습관적으로 브이자 라인을 유지 못하고 몸이 세워져.. 중단햇지..그후.

 

 

지금..브르스 추는거냐? 왈츠는 브르스가 아니야.이런식으로 출거면 여기서 그만하자 라고 햇더니.. 

 

 

 

그럼 어떡게 해야되요? 진지하게 물어보더라.. 

 

사실..

 

확 손놓고 들어 올라고 하다가..표정이 진지해서.

 

처음 샷세부터 자세를 제대로 잡아줫는데..아..하며 눈을 반짝이며..의욕을 보여.. 

 

다시 해보자 하고 처음부터...그 루틴그대로 어게인 햇더니..(평소..파티용 루틴 만들어 연습하던거임) 

 

조금 나아졋는데..아직도..스므스하게 업다운 하는..우아함이 없더라. 

 

더불어...상체 로테이션이나.. 바레이션에서 내 기대에 한참 못미쳣다.그녀 신체 구조에 비해.그리고

 

 

 

가끔..발이 무거워 어쩔수 없이..내가 끌고 가야되기도 햇고 더불어..팔에  

 

간간이 힘이 들어가.. 내 왼팔이 조금 아프더라..순간..

 

야 이걸..내가  계속춰야되나? 생각이 들엇지만.. 

 

그래도 몸매 이쁘고 얼굴도 이뻐서..한번 지도해보고 안되면 그냥 손놓고 나오자 햇는데 

 

그녀가 죄송하다 하며 바짝 머리를 숙여..그곡 까지 끝냇다. 

 

 

그후..그녀가 자이브 추자는거...(빨리 자이브 루틴 마무리 해야 겟다는 생각이 들엇음.ㅎ)

 

나 지금 다리가 너무 아프다 햇더니..음료수 한잔 산다고 해서.. 

 

내가 살께 하고 텍내 커피숍에 들어가 냉커피 한잔식 시켜 마셧다. 

 

 

도대체 학원에서 뭘 배운거야? 

 

햇더니..몇년전부터 단체반  여기저기 다니다..가끔 개인교습도 받고 하는데 실력이 늘지 않는다고 해서 

 

집에서 개인 연습을 하냐?라고 햇더니..전혀 안한다고.. 

 

ㅉㅉㅉ  

 

 

그런식으로 하면 10년이 되도 그나물에 그밥이다..나한테 배워라.내가 30초반에 파트너랑 

 

추러다니며 날라다녓지만 안한지 오래되서 

 

자기같은 연습 파트너가 필요하다라고햇더니..좋다고 하더라. 그러면서 

 

언제 시간 잇냐고 해서..요즘 바뻐서..내가 시간날때 연락하마 하고

 

 

 

그녀 연락처 받고..먼져 나와 귀가햇다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돌이 | 작성시간 26.06.15 더블 크로스 런지 창조(?)에 백 커브드훼더까지...
    좋습니다.......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미남스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감사합니다.ㅎ
  • 작성자파생 | 작성시간 26.06.15 햐. 대단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남스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ㅎ
  • 작성자미남스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참고할만한 좋은 피겨다~

    https://www.youtube.com/shorts/KoI16sJ23x8?t=13&feature=share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