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험▒ 도움방4♠

단한번의 기회.

작성자미남스키|작성시간26.06.17|조회수316 목록 댓글 2

 

 

오전에 에프코스까지 한바퀴 돌아봣다. 

 

이제 습관이다.그리고 강의 두개듣고.. 

 

내가볼때.. 

 

왈츠 유튜브 학원 선생들 최소 1년이상 이론 공부 한분들이다. 

 

필자는..현재.. 

 

4년전 두달..그리고 재독학..1달..해서 총 3달이지. 

 

아직 갈길이 멀다..그러나 하나하나 깨우쳐 가고.. 

 

점점 가시권에 들어가는 느낌이다.물론..아직 멀엇다. 

 

 

아무튼..마무리로 박스연습.. 

 

거실에서..단한번의 기회밖에 없다.제대로 트레이닝할.. 

 

즉.. 

 

대각선으로 내츄럴턴. 리버스턴 쭉 나가는것.. 

 

이게..내 독학의 원천이다. 

 

그리고...그담은 다시 온길로 반복.. 

 

 

그러니까 사각으로 연습 못하고 직선으로 하는데..머리속은 이미..플로워를 그리고 있지. 

 

 

그래도 이만한..공간이 있는것만도 만족하고 감사하다. 

 

단 하나의 루틴을 제대로 구사해볼수 있다는게  감사하지. 

 

루틴 연습중..샷세..후...연결동작을 못해서..다시 온길로 간다.  (사실 샷세도 제대로 연습못해서 스텝 줄여야됨.ㅎ)

 

 

물론 불가능한것도 있다, 

 

 

 

싱코페레이드 사이드 크로스 .파러웨이 리버스 슬립피봇 같은건 못한다. 

 

스텝을 줄여서 해야되지. 

 

 

그건그렇고.. 

 

내 전 여제자에 또 연락이 왓다. 

 

그러나 과감히 정리할 생각이다.(사실 남주긴 아깝지만..내가 갖기는 싫음.ㅎ)

 

 

그렇게 연락을 씹어도 또 하는 근성이 대단하다. 

 

그만큼 왈츠를 배우고 싶은 욕망이 가득한거 같다. 

 

사실.. 

 

필자에 배우면..레슨비 무료에데가   떡치자 소리도 안하고..밥까지 내가 사주니..이거야 말로 일거 삼득 아닌가? ㅎ

 

 

아무튼간에.. 

 

덕분에 나도 좋은 경험 햇고...이제는.. 

 

제대로된 여제자와 멋진 왈츠를 춰보고 싶다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솔향기(포항자문) | 작성시간 26.06.18 배우 시는데 고생 많으셔요
    쪼매 고생 하시면 예쁘고 돈 있는 여자 천지로 많아요
  • 답댓글 작성자미남스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그렇군요.ㅎ

    말슴들으니 더욱 힘이 납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