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험▒ 도움방4♠

최고다~

작성자미남스키|작성시간26.06.20|조회수315 목록 댓글 2

 

 

오전에.. 

 

왈츠 트레이닝을 햇다. 

 

사실 어제..하루 쉬엇는데 쉬고 하니 더욱 몸이 가볍고 멋진 스텝이 나오더라.  

 

에프코스까지 두바퀴씩 돌고..몇몇 새로배운 파티용 루틴 연습..그리고 바레이션 연구 조금 햇지.  

 

내가 만약 이걸.. 

 

1년동안 한다면..대단한 실력자가 될수도 있겟다는 생각이 든다. 

 

이론 공부도 병행 하니까..여제자 에게 실전 적응도 하고.. 

 

오늘.. 

 

새로 생긴 여제자 만나서..텍엣서 왈츠 추기로 햇다.  

 

한 몇번 타임만 내 지도하에 추고 그후 각자 찢어서 따로 놀기로 햇지. (이건 필자의 제의임)  

 

그래야 그녀가 자이브도 추고..또 다른 사람과 룸바.탱고도 추고 하니까 말이지.  

 

그리고 나도 다른 여자랑 놀수 있으니 말이지. 

 

 

 만약 4년전 겨울..왈츠 독학 2달후 그만두지 않고 습관처럼 계속햇다면 아마도

 

지금쯤 10종목에 걸쳐 상당한 실력자가 되엇을지도.. 

 

여튼 머든지 중단하지않고 계속하는게 중요한거 같다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솔향기(포항자문) | 작성시간 26.06.20 왈츠를 제일로 좋아 합니다 여자는요
  • 답댓글 작성자미남스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렇군요ㆍ존말씀 감사합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