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하러 가야겟다.
분당 집 팔릴거 같더니 안팔려..이젠 팔아도 장특공 30%가 없어지고..추가 세금20%
붙어 세금 85%프로 내고 나면
남는거 하나도 없다.
근데..사려는 사람도 없고..
지금 통장에 전재산 82만원 있는데..이걸로 한달이나 버틸지 모르겟다.
주말에 텍에 춤추러 다닐려면 돈이 필요한데..
어디...
택배 물류 알바나..아니면 무슨 배달 업체 들어가 오도바이 빌려서 일스찍으며
배달이나 해야할듯..
다음검색
알바 하러 가야겟다.
분당 집 팔릴거 같더니 안팔려..이젠 팔아도 장특공 30%가 없어지고..추가 세금20%
붙어 세금 85%프로 내고 나면
남는거 하나도 없다.
근데..사려는 사람도 없고..
지금 통장에 전재산 82만원 있는데..이걸로 한달이나 버틸지 모르겟다.
주말에 텍에 춤추러 다닐려면 돈이 필요한데..
어디...
택배 물류 알바나..아니면 무슨 배달 업체 들어가 오도바이 빌려서 일스찍으며
배달이나 해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