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험▒ 도움방4♠

아무래도..

작성자미남스키|작성시간26.06.22|조회수240 목록 댓글 3

 

 

알바 하러 가야겟다.  

 

분당 집 팔릴거 같더니 안팔려..이젠 팔아도 장특공 30%가 없어지고..추가 세금20%

 

붙어 세금 85%프로 내고 나면 

 

남는거 하나도 없다.  

 

근데..사려는 사람도 없고.. 

 

지금 통장에 전재산 82만원 있는데..이걸로 한달이나 버틸지 모르겟다. 

 

주말에 텍에 춤추러 다닐려면 돈이 필요한데.. 

 

어디... 

 

택배 물류 알바나..아니면 무슨 배달 업체 들어가 오도바이 빌려서  일스찍으며 

 

배달이나 해야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남스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왈츠 연습행되는데 후달리니가 연습에 집중하기가 어렵다~ㅜㅜ
  • 작성자푸른솔향기(포항자문) | 작성시간 26.06.23 그런 알바 고생 할바엔 왈츠 쪼매만 숙달 해 가지고 제비나 하세요 여자 쫙 깔려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미남스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그렇군요.ㅎ

    훌륭하신 말슴 감사합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