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험▒ 도움방4♠

생각해본다.

작성자미남스키|작성시간26.06.23|조회수379 목록 댓글 11

 

 

관연 내가 

 

일류 선생이 될수 있을까.. 

 

몸 사이즈..그리고 외모.. 그다지 뒤지지않는다고  생각되는데 

 

일류가 되기는 마니 부족한거 같다. 

 

춤실력에서..젊은이들보다 더 훌륭해야 가능할거 같다. 

 

다만 한가지.. 

 

몸에서 뿜어 나오는 아우라는 내가 젊은 일류 선생 못지 않는것 같다.나만에 착각인지는 몰라도. 

 

 

가장 결졍적으로 아쉬운것은.. 

 

필자의 나이이다.

 

곧 환갑을 바라보는 나이에..일류는 어렵다고 본다. 

 

 

그져.. 

 

이류정도에서 만족해야된다는건데.. 

 

그건 자존심이 용납하지 않을거 같다. 

 

곧 듁어도 고~~ 

 

 

무소의 뿔대로 가리라~~ 

 

그건 그렇고 

 

오전에 모닝 커피한잔 마시고 지금 왈츠 연습중이다. 

 

 

내 전 여제자가 그렇게 지랄빠은것도.. 

 

나와 스포츠 댄스 하려는 욕망이 깨졋기에 그렇다. 

 

세번째 그녀가 밥한번 만 삿어도 

 

내가 그녀를 만낫을지도 모른다. 춤가르쳐줘.밥사줘.ㅉㅉ 

 

 

 

근데..네번을 얻어 쳐먹기만 하고..에이 그지같은것. 

 

아무튼간에 매너없는것들은 

 

지아무리 절세미녀라도 사절이라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남스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생긴건 존나게 이쁜뇬이 저럽니다.ㅎ

    그럼 모합니까.먼져 인간이 되야지. 아무튼 존말슴 감사합니다.ㅎ
  • 작성자푸른솔향기(포항자문) | 작성시간 26.06.24 new 남자가 한번 밥 사면
    여자도 밥 사는게 정상입니다 60 대여자는
    거시기 하고 접어 하는 여자 많습니다 경험입니다 잘 골라서 드셔야 탈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미남스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훌륭하신 말슴

    감사합니다.ㅎ
  • 작성자설산비호 | 작성시간 26.06.24 new 몸이 작난 아니네여..
  • 작성자미남스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감사합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