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회원님들
세월 참 빨르지요 ~~!
올해도 벌써 절반이 지나가네요
하루가 모여 삶이 되듯
더운 여름의 시작
즐댄과 더불어 힘찬 나날들 응원합니다~~~!^^
■모임 안내■
♤일시 : 2026년 6월 14일 (일) 13시~16:30까지
♤회의 : 16시:35분 부터 ~
♤장소 : 신라 콜라텍 경주시 성건동 339-2 ( 중앙시장 4동 2층 )
(T/G에서 5분거리)
■주차 안내■
♤중앙시장 옆 (제1ㆍ제2 공영주차장)
♤시장ㆍ기타 주변도로
♤회비: 신사분:15.000 숙녀분:10.000
♤준비물: 반드시 고무창 댄스화 준비 (콜라텍 바닥이 미끄러움)
♤복장: 댄스복ㆍ드레스
■운영진 소개■
♤총회장 : 한무제 (010 5287 4018)
♤영남총괄 중앙부회장 : 영강맨 (010 3820 4944)
♤포항 중앙부회장 : 피아트 (010 5555 1681)
♤고문 : 소욕. 피아트조
♤자문위원 : 첨성대. 반월성. 푸른솔향기 쟈스민s
♤지회장 : 마이웨이 (010 3805 3636)
♤부지회장 : 별나미ㆍ처용의 눈물
♤총무 : 새내기사랑 (010 8208 8846)
♤운영위원
(남) 백상어 강변나그네 스마일 카스
(여) 반월성2 백장미 아씨 해바라기
■모임을 위한 사랑의 찬조■
(찬조하신분은 회비면제)
우체국
704114 02 254 390
이수옥 (새내기사랑 010 8208 8846)
♤회의후 경품 추첨이 있습니다
♤2차 식사장소 : 회의시 공지
■운영위원님들께서는 댓글봉사,안내에
수고를 부탁드립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지니 경북지회장 작성시간 26.06.13 경북방 참석자 명단입니다.
영강맨님, 아추님
수용님, 땡벌님
황지니, 에프엠님
내일 뵈용 ~~😸💕 -
답댓글 작성자마이웨이 (포항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영강맨 총괄부회장님
황지니 지회장님
아추 고문님
수용 총무님
땡벌 운영위원님
에프엠 운영위원님의
포항 모임 참석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운 날씨에 안운하시고
경주에서 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전국짱(경남사즐모 총무) 작성시간 26.06.14 오늘 포항모임이네요. 보고싶은 분들이
많은데 갈수가 없는 마음아시죠.
모임 가시는분들 안전운전 즐거운하루 되세요
포항방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마이웨이 (포항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전국짱 총무님
성원해 주시는 그마음 한가득입미더~~~^^
딴 생각마시구 열근 아시지예 ㅎ~!
감사합니다~!
해피한 하루 되시길 응원하겠심더~~~!!^^ -
작성자마이웨이 (포항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전국 각지에서 오시는 회원님들
더운 날씨에 졸음운전 조심하시고
안전운전하셔서 경주에서 건강하신
모습들을 뵙겠습니다~!
오시는 걸음걸음마다 부처님의
자비하심이 함께 하시길 소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마이웨이 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