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21일 셋째일욜 대구모임 초대합니다.^^

작성자영강맨(영남총괄)중앙부회장|작성시간26.06.07|조회수1,092 목록 댓글 262

여러회원님의 우려와 걱정속에 6월정기모임 공지를 올립니다
어려운상황 이지만 각지회의 응원과 격려에 힘입어 모임 진행을 결정 하였읍니다
그리고 많은분들이 요청하신 장소도 빅탑으로 다시 옮겼으니 참석으로 댓글로 함께해주시길 기대합니다.

날짜 : 2026년 6월21일
(세째일요일)
*회비* 신사:15,000.숙녀:10,000
*장소* : 성서 빅탑댄스홀
주소 : 대구 달서구 이곡동 1220-5 (주차는 모임장소 주변)
**댄스화는 가죽창**

▣ 수고해주실 중앙임원
*총회장*
한무제 : 010-5287-4018
*중앙고문 : 로즈지니
*영남총괄 중앙부회장
영강맨 : 010-3820-4944

*대구고문*
왕공주,만사마,샤샤

*대구지회장 (공석)공개 수배중

*대구지회장 권한대행(비상대책위)
샤샤고문
열이 - 010-5885-6171
장조은- 010-8731-2283

*총무*
초이스걸 **** *****
연암2

*남운영진*
산머루,자유인,황장군, 배용,까치
동가홍상, 하늘정

*여운영진* 캘리,쥴리아,산머루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의별(경남 부지회장) | 작성시간 26.06.20 그레이스(일반) 참석~
  • 답댓글 작성자영강맨(영남총괄)중앙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레이스님 참석에감사 드리며 환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초이스걸(대구총무) | 작성시간 26.06.20 별의별(경남부지회장)님
    그레이스님 접수완료
    감사합니다.

    낼 뵙겠습니다...
  • 작성자별의별(경남 부지회장) | 작성시간 26.06.21 영철이(일반) 참석합니다
  • 작성자그리너리(중앙운영위원) | 작성시간 26.06.21 지금 대구 북구 복현동 도착해서 오늘은 참석이 어렵겠습니다.
    다음 기회에 뵐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