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월5일 (첫째 일요일) 경북사즐모 모임에 초대합니다.😸💕

작성자황지니 경북지회장|작성시간26.06.23|조회수302 목록 댓글 79

전국 사즐모 회원님!!

항상 언제나 보고싶고 그립고 댄스를 사랑하고 즐기는 회원님들!!

26년 태양의 계절 7월을 맞이하여 정과 그리움이 가득한 회원님들과 즐댄으로 모시겠습니다.

🧡언 제 : 2026년 7월 5일 첫째주 일요일
💚어디서 : 구미시 구미대로 18길 21 4층
광평 댄스스포츠학원 4층
⏰️몇시에 : 13시부터 16시까지
🚙 주차는 : 건물 주위 빈자리나 주변 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모임진행을 위한 회비💸

신사분: 15,000 여성분 10,000
댄스화: 가죽창

~~~~운영위원 ~~~~

🔸️중앙회장: 한무제 010 5287 4018
🔸️영남총괄중앙부회장: 영강맨 010 3820 4944
🔸️중앙부회장: 보라빛향기 *** **** ****
🔸️경북고문
거북이 010 9354 5546
대성이 010 4530 5370
올백 010 3423 2608
아추 010 2456 2160
🔸️자문위원
최윤정 *** **** ****
팅커벨 *** **** ****
🔹️지회장: 황지니 010 4171 1477
🔹️총무
수용 010 3819 8445
레나 010 3503 0513
🔹️부지회장: 몬난이, 불량천사, 해결사
🔹️공식사부 문경댄포 010 6785 4533
🔹️운영진: 민아, 수채화, 무인, 윤희섭, 우슬초, 차일드, 꿀벌, 별님달님, 오리엔탈

💗 마음 전하실 분
레나 총무 (조희정)
우리은행 1002-152-92948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울산 딸기 | 작성시간 08:39 new 내일이 수련회날이네요 먼길조심히들다녀오시고 대회출전하신분1등하시고 즐댄하시고 오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황지니 경북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1:58 new 딸기 🍓 언니
    수련회 오시는거 아닌가요?
    같이 못해서 아쉽지만
    언니 바램대로 즐댄하고
    자~알 놀다 오겄슴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황지니 경북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1:58 new 황지니 경북지회장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보라빛 향기(중앙부회장) | 작성시간 17:14 new 딸기언니 오셔서 응원해줘야 될낀데여
    잘 댕겨올께유~~
    울집도 좀 지켜줘유
  • 작성자울산 딸기 | 작성시간 17:34 new 단디들 잘다녀오삼 경북방 잘지키고 있을테니까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