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 잇기방♣

옛날애인

작성자장미김(끝말잇기 방장)|작성시간26.06.03|조회수186 목록 댓글 1,121

https://youtu.be/7u5F9TXvt2M?si=UODzh82zkmYlqHGx

팔자라는게 있죠
사람을 사귀고 살다보니
맘에 안들어 헤여지고
또 다른 사람 만나보면
헤여진 사람이랑
비스므리해
그래서 팔자라고 하죠
정해져 있는 팔자
옛날애인 이
좋았던 거지~~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단비 | 작성시간 26.06.03 피건이 살짝
    젊으니 기운도 좋아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장미김(끝말잇기 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댓글여왕님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자스민(일산운영위원) | 작성시간 26.06.03 피식
    자랑하고 이제 잘 라고요
    안냥히 주무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꽃단비 | 작성시간 26.06.03 요기 잘자잉~~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장미김(끝말잇기 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꽃단비 단비얌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