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가 작성자장미김(끝말잇기 방장)|작성시간26.06.05|조회수139 목록 댓글 1,20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무많다스맛폰에 뜨는광고 정말좋은건지알고 주문할려고보니 해외직구라나중국 이라나이런 스맛폰이 왜우리나라 광고는 안뜨고중국게 전부다왜지 왜냐구 조잡스럽고않좋아~~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0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단비 | 작성시간 26.06.05 안녕입니다~^^♡ 답댓글 작성자산사내 | 작성시간 26.06.05 다왔나 답댓글 작성자장미김(끝말잇기 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고마워요 항상 작성자산사내 | 작성시간 26.06.05 다와가네 굿나잇 입니다 답댓글 작성자장미김(끝말잇기 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밤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