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살다가 내눈에
내귀에 보이고
들리는 저것을 이해 하겠는가
둘로 갈라져있고
갈라진 것에서 또 갈라지고
뭐냐 조선시대
전하 아니되옵니다
충신을 역적으로
만들어 귀향보내고
부귀영화를 누린
조상님덕분에
또한 친일파 조상덕분에
잘살고 있는 거시기들
봐 대한독립 외쳤던
조상덕분에
가난하게 살고있는 후세대
누굴 원망해
오늘 현충일 그냥 나홀로
묵념해본다~~~다
다음검색
살다살다가 내눈에
내귀에 보이고
들리는 저것을 이해 하겠는가
둘로 갈라져있고
갈라진 것에서 또 갈라지고
뭐냐 조선시대
전하 아니되옵니다
충신을 역적으로
만들어 귀향보내고
부귀영화를 누린
조상님덕분에
또한 친일파 조상덕분에
잘살고 있는 거시기들
봐 대한독립 외쳤던
조상덕분에
가난하게 살고있는 후세대
누굴 원망해
오늘 현충일 그냥 나홀로
묵념해본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