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 잇기방♣

이해불가

작성자장미김(끝말잇기 방장)|작성시간26.06.06|조회수165 목록 댓글 1,128

살다살다가 내눈에
내귀에 보이고
들리는 저것을 이해 하겠는가
둘로 갈라져있고
갈라진 것에서 또 갈라지고
뭐냐 조선시대
전하 아니되옵니다
충신을 역적으로
만들어 귀향보내고
부귀영화를 누린
조상님덕분에
또한 친일파 조상덕분에
잘살고 있는 거시기들
봐 대한독립 외쳤던
조상덕분에
가난하게 살고있는 후세대
누굴 원망해
오늘 현충일 그냥 나홀로
묵념해본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진주여인(온라인) | 작성시간 26.06.06 장미김(끝말잇기 방장) 동대문
  • 답댓글 작성자꽃단비 | 작성시간 26.06.06 진주여인(온라인) 문소리
  • 작성자자스민(일산운영위원) | 작성시간 26.06.06 우리끼리
  • 답댓글 작성자장미김(끝말잇기 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리플레이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밤되세요 자스민님
  • 답댓글 작성자꽃단비 | 작성시간 26.06.06 장미김(끝말잇기 방장) 님이시여 수고했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