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 잇기방♣

정동진 일출

작성자장미김(끝말잇기 방장)|작성시간26.06.07|조회수175 목록 댓글 1,002

구름에 가려서
못보았네요
다음을 기약하며
어제 거하게 먹었더니
이새벽 컵라면이 먹고싶네요
깨운한 국물이
여행은 즐거워요
잘먹고 좋은곳에서 자고
넓은 바다를 보고
너무좋은데
오고 가는게 힘드네~~~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스민(일산운영위원) | 작성시간 26.06.08 프사
  • 작성자자스민(일산운영위원) | 작성시간 26.06.08 사진발
  • 작성자자스민(일산운영위원) | 작성시간 26.06.08 발이 아파
  • 작성자자스민(일산운영위원) | 작성시간 26.06.08 파라솔
  • 작성자자스민(일산운영위원) | 작성시간 26.06.08 솔솔부는 봄바람
    1000개 ㅜㅠ
    이제 잘께요
    낼 또다시 보아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