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 잇기방♣

사람뜻

작성자장미김(끝말잇기 방장)|작성시간26.06.13|조회수123 목록 댓글 1,002

직립 보행을하고
언어와도구를
사용하 며 문화를 향유하고
생각과웃음을 가진동물
아하 동물과에서도
고등동물이군요
사람은 이해할수
없는 사람은 도대체가
이해불가 골통이라고도
하지유 제일 무서운 사람
인것같아요
그런데 이왕 사람 으로
태여났으니 이해베려 지조
편안한사람이 좋겠죠
오늘도 이왕이면 좋은사람
이 되자구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단비 | 작성시간 26.06.13 나이팅게일
  • 작성자꽃단비 | 작성시간 26.06.13 일분
  • 답댓글 작성자장미김(끝말잇기 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분홍색
  • 작성자꽃단비 | 작성시간 26.06.13 분당구청
    천개다~~!!
    즐밤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장미김(끝말잇기 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