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립 보행을하고
언어와도구를
사용하 며 문화를 향유하고
생각과웃음을 가진동물
아하 동물과에서도
고등동물이군요
사람은 이해할수
없는 사람은 도대체가
이해불가 골통이라고도
하지유 제일 무서운 사람
인것같아요
그런데 이왕 사람 으로
태여났으니 이해베려 지조
편안한사람이 좋겠죠
오늘도 이왕이면 좋은사람
이 되자구요~~~요
다음검색
직립 보행을하고
언어와도구를
사용하 며 문화를 향유하고
생각과웃음을 가진동물
아하 동물과에서도
고등동물이군요
사람은 이해할수
없는 사람은 도대체가
이해불가 골통이라고도
하지유 제일 무서운 사람
인것같아요
그런데 이왕 사람 으로
태여났으니 이해베려 지조
편안한사람이 좋겠죠
오늘도 이왕이면 좋은사람
이 되자구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