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 잇기방♣

한번가보자

작성자장미김(끝말잇기 방장)|작성시간26.06.15|조회수138 목록 댓글 1,154

어딜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
으로 저녁을 먹고 출발
올림픽평생교육원을
다녔으니 추억도 많은
올림픽공원 와와 토요일저녁
너무나 많은 인파
그래도 질서정연하게 다들
잘하고 있더라구요
오랜만에 공원을 한바퀴
돌고 여기저기서 한목소리로
외쳐됩니다
부정선거 재선거
당일투표 수개표
맞는구호
음향기구도 없이 오로지
목소리로만 외쳐되는데
바라만봐도 눈물이
나더라구요
수많은 젊은이들
맞아 나보다는 너희들이더
열심히 외쳐야제
썪을대로 썪은 이나라를
바로 잡아야제
모르고모르고 살아온
나는 그저 오늘 하루
이곳에 와본걸로
미안함을 묻고갑니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스민(일산운영위원) | 작성시간 26.06.15 수수깨끼
  • 작성자자스민(일산운영위원) | 작성시간 26.06.15 끼리끼리
  • 작성자자스민(일산운영위원) | 작성시간 26.06.15 리허설 하자
  • 작성자자스민(일산운영위원) | 작성시간 26.06.15 자게요
    힘든 월요일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장미김(끝말잇기 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밤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