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았다
일터에서 자리일탈도
없고 쉬는시간도없고
파업도 없고 참좋으네
그럼 로봇이 서방 애인이라면
바람필일없고 오로지
나를위해서 밤낮으로
일만 하나 아냐 사랑도
하라고 해~~~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스민(일산운영위원) 작성시간 26.06.16 스며들었어
-
작성자자스민(일산운영위원) 작성시간 26.06.16 어머나 어머나 이러지 마세요 여자마음은 갈대랍니다
이러시면 안되요 -
답댓글 작성자장미김(끝말잇기 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요술할매
-
작성자자스민(일산운영위원) 작성시간 26.06.16 요기 잇기방분들
오늘 수고 많으셨어요
이뿐꿈 꾸세요~
전 한글이랑 꿈나라로 슝~~~~
-
답댓글 작성자장미김(끝말잇기 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슝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