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 잇기방♣

로봇

작성자장미김(끝말잇기 방장)|작성시간26.06.16|조회수112 목록 댓글 1,118

생각해보았다
일터에서 자리일탈도
없고 쉬는시간도없고
파업도 없고 참좋으네
그럼 로봇이 서방 애인이라면
바람필일없고 오로지
나를위해서 밤낮으로
일만 하나 아냐 사랑도
하라고 해~~~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스민(일산운영위원) | 작성시간 26.06.16 스며들었어
  • 작성자자스민(일산운영위원) | 작성시간 26.06.16 어머나 어머나 이러지 마세요 여자마음은 갈대랍니다
    이러시면 안되요
  • 답댓글 작성자장미김(끝말잇기 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요술할매
  • 작성자자스민(일산운영위원) | 작성시간 26.06.16 요기 잇기방분들
    오늘 수고 많으셨어요
    이뿐꿈 꾸세요~

    전 한글이랑 꿈나라로 슝~~~~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장미김(끝말잇기 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슝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밤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