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 잇기방♣

약밥 하나

작성자장미김(끝말잇기 방장)|작성시간26.06.20|조회수141 목록 댓글 823

밤열시 알바끝나니
배가고프다
그러고보니 저녁을
안먹었네
24시간 하는 해장국식당
있지 오랜만에 가보니
영업끝났네요
이런 24시간 안하네
그전에는 오밤중에도
밥먹을수가 있었는데
아하 배달 해야 하는구나
바뀌어버린 문화
배고픔을 참고 집에오니
내방에 약밥하나
있네요
어머니 저녁도 안먹고
알바가시는 모습에
끝나고 오시면 배고프실테니
약밥잡수시고 주무세요
배고푼데 잘먹었네요
생각해준 고마운 딸~~~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장미김(끝말잇기 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라디오뉴스
  • 작성자자스민(일산운영위원) | 작성시간 26.06.21 라디오스타
  • 답댓글 작성자장미김(끝말잇기 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타잔
  • 작성자자스민(일산운영위원) | 작성시간 26.06.21 타양살이
  • 답댓글 작성자장미김(끝말잇기 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이리 고마울수가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