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 잇기방♣

소설을 써볼까

작성자장미김(끝말잇기 방장)|작성시간26.06.21|조회수150 목록 댓글 773

가정에서도 부부가
서로 사랑하며 둘이
잘이끌어 나가면
자식 이 바르게 자라고
돈도벌고 화목이거지
부부가 불륜에 도박에
폭력 에 술주정뱅이에
이리 살면 자식이 잘되겠나
돈이 쌓이나 나가리지
매일 좋을수는 없으나
함께 좋은세상 에서
살다가야지
눈만 뜨면 혼란스런 지금
우야노 ~~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장미김(끝말잇기 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동치미
  • 작성자꽃단비 | 작성시간 26.06.21 동사무소
  • 답댓글 작성자장미김(끝말잇기 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소매
  • 작성자꽃단비 | 작성시간 26.06.21 소박한꿈
    푹잠자길 원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장미김(끝말잇기 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다녀가심에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밤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