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운영진 회의 안내
일시:6월12일(금요일)
오후4시30분
장소:단양집(범일동)
안건:하계 수련회&경기대회 참석,출전선수등 토의와 함께 부산 사즐모의 저력을 보여주십사 하고 감히 말씀 올립니다..! 바쁘신 일과 에도 꼭 들러 저녁 식사도 하시고 고운 모습도 보여주시구요..!!
겸 허 - 올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작성시간 26.06.09 운영진회의~
잘하셔요~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모 란 작성시간 26.06.09 임원 운영진분들은 득달같이 달려달려
모임이 원만히 성원되길 바랍니다~^^ -
작성자겸허(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잠꾸러기 고문님 참석하신다네요..! ㅎ
-
작성자겸허(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하늘동문님 참석입니다.!
-
작성자겸허(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안동역 님 참석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