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자는 시각에 짹각 반응한다

작성자자유여행 (서울사랑방)|작성시간26.06.05|조회수181 목록 댓글 19

애비가  젊었을 때 

자주 말한 게  생각난다

 

남자는 시각에  불끈 한다고 ㅎ

 

그러나 

여자는  남자와 다르다 ㅎ 

 

 

이젠 그런말도 안하네요 

아무리 예쁘고 섹시한  젊은  여자가 앞에 있어도 반응이 없답니다 ㅎㅎ

 

이빨빠진 늙은  사자가 되어서 그렇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그림과소리(서울사랑방 ) | 작성시간 26.06.05 바람돌 여행 님 글 덕분에 바람돌 님을
    오늘도 뵈니 -좋습니다.

    들고나는 정은 역시 옛정.
    같이 지켜보는 세월의 시간과 비례하는 거 같아요
    ㅎ 늘 응원 드리는 마음입니다~^^
  • 작성자바람돌 | 작성시간 26.06.05 사즐모에 들어와가
    부르스 칠때 불끈 거리던 것도
    이제는 지나간 먼 추억이 되삣어예..
  • 답댓글 작성자자유여행 (서울사랑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에긍 ~ 뭐예용 ㅎ
    지금은 히마리 없는 늙은 사자란 말이죠~ ㅎ
  • 작성자해봉(온라인) | 작성시간 26.06.05 그래도

    꿈은 꾸어야지요
    그러다가
    진짜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나니까
    문제없이
    6시 방향으로 ᆢ
    ㅋㅋㅋㅋ
  • 작성자사무엘 | 작성시간 26.06.05 남자는 대부분이 시각이나 첫인상에
    반응을 보입니다.
    반명 여자는 심미안이 있거나 끼라고 저속하게 말하는
    남자를 볼줄 아는 그런여자는 많지않습니다. (일이십프로~~ )
    요새는 더 많아지고 용감해져서~ 괜찮은 남자를 향해 돌진하기도
    합니다.(물론 조용히 )
    잘생기고 이쁜여자들이 자신감이 있어서 더 그러는 경향이 있고요
    춤방에서 보다~ 일반사회애서 그런게 더욱 나타납니다.
    남자나 여자나 그런것을 느꺼보지않거나~~ 경험해보지 않은사람은
    그런것이 없거나 특별한 끼가 있는 그런부류에나 있는걸로 잘못알고
    그렇게 치부해버리는 경향이 있는데.... 사실은 능력있거나 잘생긴 사람들
    에겐 보통사람들이 생각하기 보다 그런일들이 많이 일어 납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