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정선거 주범은 누구일까요 ᆢ

작성자해봉(온라인)|작성시간26.06.19|조회수178 목록 댓글 11


4학년
반장 선거다

그시절 나는 소심했다
어디든
나서지를 못해서

부반장이다

5학년 빼고는 ᆢ

치언이와 창수인가 누가
나왔다

투표가 끝나고
나는 선생님과
함께
개표를 했다

치언이가 한표 졌다

그런데 선생님이
다시 한번 해보자고 했다

재검표 했더니
치언이가 한표 많았다

아까는
니가 잘못 세었나 보다
선생님이 말했고
치언이는 회장이 되었다


비밀이야

그리고 얼마후
선생님은
동네에서 제일 이쁜
처녀와 결혼했다

그리고
그 처녀는 치언이
4촌 누나였다

부정선거 주범은
누구인가요 ᆢ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봉(온라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하기는
    저는
    형사 미성년자
    이니까요
  • 작성자자유여행 (서울사랑방) | 작성시간 26.06.19 진짜아 몇십명 안되는 국민학교도 부정선거는 있군요 ~ ㅎㅎ
  • 답댓글 작성자해봉(온라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당시에는
    생각도 못했지요

    이상하네 ᆢ
    지금 생각하니
    60명 정도
    투표지를
    잘못 카운트
    한다는것
    말이 안되지요
  • 작성자수신위본(온라인) | 작성시간 26.06.23 이런 부정을 타파하려고
    에반게리온의 사도가 지구를 침공한 거 아닐까요? 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해봉(온라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선생님
    몇일전
    세상 떠났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그때는 교대
    막 졸업하고 오신 분인데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