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대구총무 초이스걸입니다.
대구사즐모 회원님 이시면
임원, 일반회원 관계없이
모든분들에게 차량지원비 지원합니다.
단거리 : 경주, 구미, 창원 => 3만원
장거리 : 울산, 부산, 광주 => 4만원
단 : 1차량에 3인이상 등승자에 한해서 입니다...
지원 받으실분은
어느지역에서 누구랑 어디 가신다고
저 총무에서 댓글달아 주시면
다녀오신후 지원비 드리겠습니다...
ps : 지역이 어디든지 단거리, 장거리로 판단하여
어떤곳이든지 불문하고 차량으로 움직이시면
지원하겠습니다.
위 표시한지역은 그동안 교류가 많은곳을
중심으로 참고로 적은내용입니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찍고,,,,,어디든지 가능합니다...
지역표기 안되었다고 오해하시기 없기예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초이스걸(대구총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보라빛향기(중앙부회장)
제눈엔 보라빛향기님이 더 멋지심...^^ -
작성자예스미래 작성시간 26.06.16 요즈음 카페 분위기가 좀 그래서
글을 안쓰고 있지만~
그래도 모임만은 살려야 하기에
몇 자 올려봅니다~
우리 부산팀들이 얼마나 대구모임에
관심을 갖지 않았으면 지방에 가는
단거리 장거리 차량비 지원에 빠져 있을까요~
5월. 4월의 결산 참석 내용을 보니
그럴만도 하겠군요~
일반회원인 저부터 죄송한 마음을 가집니다
독립군이라 혼자서도 대구모임을 자주 다녔는데
죄송하구만요~
댄포모임에서 활약하셨던 초이스걸님이
우연찮게 대구총무를 맡아 고생하시는 도중
여러가지 사정으로 혼자 도맡아~
갖은 고생을 하시는 마음 당하지 않은
사람은 모를 것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우리 부산팀들도
원정대를 꾸미실 겁니다~
대구사즐모 파이팅~ 초이스걸 총무님 파이팅~^^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초이스걸(대구총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예스미래님 처음뵙겠습니다.
제가 아직 기억력이 약한지라
그리고 지역개념도 약해요...
부산을 일부려 빠트린게 아니라
깜박했답니다...
지역거리도 길치라,,,,
다시 수정해서 올렸습니다...
오해는 마시구요
따뜻한 성원과 응원의글
감사 드립니다...
편한밤 되십시요....^^
-
작성자산사내 작성시간 26.06.16 멋진 구상이시네요~^^
서울방향두 해주세요.ㅎ -
답댓글 작성자초이스걸(대구총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산사내님
아~
안녕하십니까
당연 타지역에도
대구님들이 가신다면
당연히 지원합니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찍고,,,,했어야 했는데
따뜻한 관심에 감사 드립니다.
편한밤 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