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 사랑방♣

6월 12일 부산운영진 회의 안내

작성자예쁜멍게(부산 )|작성시간26.06.09|조회수103 목록 댓글 5
💝부산 운영진 회의 안내
일시:6월12일(금요일)
오후4시30분
장소:단양집(범일동)
안건:하계 수련회&경기대회 참석,출전선수등 토의와 함께 부산 사즐모의 저력을 보여주십사 하고 감히 말씀 올립니다..! 바쁘신 일과 에도 꼭 들러 저녁 식사도 하시고 고운 모습도 보여주시구요..!!
겸 허 - 올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쁜멍게(부산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번개방에 올린 겸허부회장님의 글을 복사해 올렸습니다.
    단양집의 주소나 전번은 번개방을 참조하십시오.
  • 작성자예쁜멍게(부산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부산고문이신 거문도님 찬조 10만원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속히 완쾌하시길 기원합니다.
  •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 작성시간 26.06.09 운영진회의~
    잘하셔요~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나르샤 (중앙총무) | 작성시간 26.06.09 운영진 회의 잘 하시고
    수련회에 많은 분들 함께 하셔서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보람원에서 만나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모 란 | 작성시간 26.06.09 이무슨 일입니꺼 비상사태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