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운영진 회의 안내 일시:6월12일(금요일) 오후4시30분 장소:단양집(범일동) 안건:하계 수련회&경기대회 참석,출전선수등 토의와 함께 부산 사즐모의 저력을 보여주십사 하고 감히 말씀 올립니다..! 바쁘신 일과 에도 꼭 들러 저녁 식사도 하시고 고운 모습도 보여주시구요..!! 겸 허 - 올림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쁜멍게(부산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번개방에 올린 겸허부회장님의 글을 복사해 올렸습니다.
단양집의 주소나 전번은 번개방을 참조하십시오. -
작성자예쁜멍게(부산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부산고문이신 거문도님 찬조 10만원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속히 완쾌하시길 기원합니다. -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작성시간 26.06.09 운영진회의~
잘하셔요~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나르샤 (중앙총무) 작성시간 26.06.09 운영진 회의 잘 하시고
수련회에 많은 분들 함께 하셔서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보람원에서 만나요~~^^
-
작성자모 란 작성시간 26.06.09 이무슨 일입니꺼 비상사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