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12일 부산운영진 회의 안내

작성자예쁜멍게(부산 )| 작성시간26.06.09| 조회수106|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예쁜멍게(부산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번개방의 겸허부회장님의 글을 복사해 올렸습니다.
    단양집의 주소나 전번은 번개방을 참조하십시오.
  • 작성자 예쁜멍게(부산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부산고문 거문도님께서 찬조 10만원 하셨습니다.
    속히 완쾌하시길 바라며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하얀 눈꽃(중앙부회장) 작성시간26.06.09 운영진회의~
    잘하셔요~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 단두리 작성시간26.06.09 운영진 회의 응원합니다 역시 체계적인 운영에 박수~~
  • 작성자 나르샤 (중앙총무) 작성시간26.06.09 운영진 회의 잘 하시고
    수련회에 많은 분들 함께 하셔서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보람원에서 만나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모 란 작성시간26.06.09 우리는
    부산 아입니까
    부산사람 바로 이멋 아닙니까
    부산 아재들 다 어디갔습니까
    화끈하게 발끈하게 또 뮛있습니까
    햐~!!!
    표현이 안됩니더ㅎ
    범일동을 한번 뒤비고 잘들 해보세요
    응원 이빠이데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